메뉴 닫기

아버지비타민

감동이야기 ‘아버지의 사랑이야기’

아버지비타민

도 대표가 대학교에 재학하던 시절 아버지가 사둔 땅을 그대로 방치해둘 수 없어 관리 차원에서 시작한 것이. 부부는 겨우 마음을 추스르고 밭에 비타민 나무를 심기 시작했다. 과학을 대표하는 사과는 ‘뉴턴의 사과’이다. 나인나인은 국내 최다 28가지 영양성분을 한알에 담은 종합비타민제다.

라이너스 폴링 박사는 각종 질병에 대한 비타민 C의 효능 및 고용량 요법 등을 발표하고 평생 관련 연구를 지속해 비타민 C의 아버지로 불린다. 텐텐은 비타민과 칼슘, 마그네슘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로 생후 36개월부터 전 연령대가 먹을 수 있다.

아버지비타민

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이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를 ‘구구데이’인 9월 9일에 맞춰 첫 방송한다고 4일 발표했다. 5일 한미약품은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를 모델로 기용한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가 ‘구구데이’월 9일 첫 전파를 탄다고 밝혔다.

종합비타민 영양제다. 종합비타민 ‘나인나인’이 9월 9일 ‘구구데이’에 맞춰 CF으로 첫 방영된다. 한미약품은 오는 9월 9일 ‘구구데이’에 맞춰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를 온에어 한다고 5일 밝혔다.

아버지비타민 국내 최다 28가지 영양 성분을 한 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가 9월 9일 ‘구구데이’에 맞춰 첫 방영된다.

지속해 비타민 C의 아버지로 불리고 있다. 종합영양제인 나인나인은 지난 9월부터 김아랑 선수와 김 선수의 아버지가 동반 출연한 CF가 TV 및 SNS에 소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단순히 과일로서의. 그래서 현대미술의 아버지로 추앙받게 된다.

한미약품은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를 9월 9일 ‘구구데이’에 맞춰 첫 방영할 예정이다. 이번 CF는 어린이 영양제 ‘텐텐’으로 화제를 모았던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아버지와 함께 출연해 ‘나인나인’으로 부녀간 사랑을 보여주는 내용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