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알로에 베라의 놀라운 효능 다양한 활용법

알로에 베라의 다양한 활용법

알로에 베라 젤은 가장 저렴한 미용 성분 중 하나이지만 피부와 모발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 잎에는 항산화제가 많이 들어있고 항균효과가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 젤은 화상과 햇볕에 타는 데 효과적인 치료제입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사실은 알로에 베라 젤이 피부의 노화를 늦추고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준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켜 줍니다.

알로에 베라의 항균성 및 소독 성질은 여드름과 여드름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알로에 베라는 또한 다른 헤어 마스크의 훌륭한 재료이며 비듬의 치료에 도움을 주고, 끝이 갈라지는 것을 방지하고, 머리카락 성장을 자극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특히 여러분이 반바지와 짧은 치마를 입고 싶어하는 여름에 셀룰라이트는 대부분의 소녀들에게 정말 재앙이에요.

셀룰라이트의 가시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법을 공유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릇에 코코넛 오일과 알로에 베라 젤을 섞은 후 믹서를 사용하여 휘저으세요.

샤워 후 매일 이 혼합물을 바르고 셀룰라이트 환부에 크림을 문지르세요.

알로에 베라 주스를 한 번 더 놀라운 사용법은 위통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위 속의 산의 분비를 조절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자연적인 성분이 들어간 데오드란트를 더 좋아한다면, 여러분은 다음 레시피를 좋아할 거예요.

그릇에 올리브 오일, 야채 글리세린, 알로에 베라 젤, 베이킹 소다를 섞으세요. 혼합물을 저으면서 데우세요. 냉장 보관하고 사용하세요!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줄 완벽한 스킨케어 레시피를 확인해 보세요. 장미 꽃잎에 알로에 베라 젤과 요구르트를 섞습니다.

이 마스크를 매일 바르면 효과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줍니다.

천연 성분으로 손에 보습 비누를 만들어주세요. 알로에 잎을 자르고 믹서를 이용하여 바질과 섞으세요. 혼합물을 녹인 비눗물에 넣고 식히세요.

여기 살을 빼는 최고의 스무디 레시피가 있습니다: 오이에 생강, 파슬리, 레몬 주스, 그리고 알로에 베라 주스를 섞으세요.

뱃살을 빼기 위해 이 스무디를 취침 전에 마셔요.

알로에를 1주일에 한번씩 사용한 후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자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