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알코올성 지방간과 알코올성 간염

알코올성 지방간 질환입니다

단 며칠만이라도 많은 양의 술을 마시면 간에 지방이 쌓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알콜성 지방간 질환이라고 불리며, 알코올성 간질환의 첫 단계입니다.

비만 간질환은 별다른 증상을 일으키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해로운 수준으로 술을 마시고 있다는 것은 중요한 경고 신호입니다.

뚱뚱한 간질환은 되돌릴 수 있습니다. 2주 동안 술을 끊으면 간이 정상으로 돌아와야 합니다.

 

알코올성 간염입니다

전염성 간염과 무관한 알코올성 간염은 장기간 알코올 남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으로 심각한 질환입니다. 이것이 발전할 때, 알코올을 통해 간을 손상시키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처음일 수도 있습니다.

덜 흔하게, 알코올성 간염은 단시간에 많은 양의 술을 마시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알코올성 간염과 관련된 간 손상은 영구적으로 술을 끊으면 대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심각한 알코올성 간염은 심각하고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입니다. 영국에서 매년 많은 사람들이 이 질환으로 사망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상태가 이 단계에 도달해야만 간 손상을 발견합니다.

 

나빠진 간의 증상과 회복방법

아침만 되면 일어나기가 힘들고 눈이 뻑뻑하고 이럴때 여러분들은 내몸의 어디에서 이상이  생긴다고 생각하시나요. 늘상 아침마다 피곤하고 일어나기 힘들며 눈이 충혈되고 누렇다면 이것은 간이 많이 지쳐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알코올성 지방간 치료방법

천연성분으로 알코올성 지방간을 치료합니다. 일반적으로 술을 많이 마시면 지방간이 된다고 알고 있는데 단삼과 라파초 나무의 천연성분을 이용한 지방간 치료제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