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알타리김치레시피

알타리 김치 볶음 –

알타리김치레시피

본지는 <무표고버섯밥>레시피를 소개하고자 한다. 섞박지ㆍ알타리물김치ㆍ무비늘김치ㆍ포기김치 등을 준비하고 있다. 알타리 된장찌개를 끓이기 위해서는 알타리김치 400g, 들기름 2큰술, 돼지고기 100g, 된장 1큰술, 대파 1/2대. 이런 가운데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공개한 된장찌깨 레시피도 눈길을 끌고 있다.

김장용품, 김치냉장고 등을 판매한다. 넣어 알타리 김치 등이 있다.

알타리김치레시피

국내산 배추와 알타리 무를 사용해 만들었으며, 꽃게 분말, 표고버섯 분말, 찐고구마 분말 등 기존 김치에서 쓰지 않던 새로운 재료를 더해 야채의 쓴맛을 줄이고 감칠맛을 강화했다. 행사는 전주김치 소개, 김치담는 과정 및 레시피 설명, 김치체험백김치 알타리김치, 시식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이 체험에 참여하여 직접 담근 김치는 각 가정에 가져가서 맛볼 수 있도록 하였다.

레시피에 그대로 녹여내며 전통김치의 맛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사찰음식의 대가 선재스님 등 4명의 김치고수들의 레시피로 직접 김치를 담궈 보는 김장 체험 클래스가 운영됐고 선재 스님은 홍시배추김치와 된장갓김치, 좁쌀알타리 김치 등을 선보였습니다.

알타리김치레시피 상상출판 제공. ◇ 총각무의 효능 총각무는 무청이 연한 어린 무를 말하는데 알타리무나 알무, 달랑무라고도 부른다. 행사는 전주김치 소개, 김치담는 과정 및 레시피 설명, 김치체험백김치 알타리김치, 시식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이 체험에 참여해 직접 담근 김치는 각 가정에 가져가서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먼저 김장채소로 배추포기당 2490원, 동치미무개 내외·5990원, 알타리무. 200∼500ℓ 김치냉장고도 기획상품으로 선보인다.

<무표고버섯밥> 쌀을 씻어서 30문간 불린다. 노하우를 레시피에 녹여냈다. 알타리 김치라면 더욱 좋다.

9 나만의 세 문장 레시피 ? 따뜻한 밥을 준비한다. 노하우를 레시피에 가미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