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애견관절영양제

강아지 관절 건강을 위한 영양제 보는 법!ㅣ반해

애견관절영양제

노령견의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파워 시니어&글로코사민 영양제’g, 7천원대, ‘풀무원 아미오 홀리스틱 시니어 노령견 애견사료’㎏, 1만원대 등이다. 유산균 영양제’, 슬개골탈구 방지와 관절 안전을 위한 강아지계단인 ‘울리 애견스텝’ 등이 있다. 관련 상품 거래액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만들고 애견 사료·영양제·간식 13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유산균 영양제’ △슬개골탈구 방지와 관절 안전을 위한 강아지계단인 ‘울리 애견스텝’ 등이 있다.

애견관절영양제

영양제별로는 애견의 관절관리를 위한 ‘엔터펫 인핸서’, 강아지의 심장 건강을 돕는 ‘닥터엠 하트 플레티늄’과 원기회복과 면역, 영양보급을 위한 정관장의 ‘지니펫 홍삼함유 북어농축액 분말’이 대표적이다. 강아지가 나이가 들면 관절염이나 눈, 호흡기 관련 질병이 나타나면, 특히 심장병에 걸리는 경우가 많다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를 급여하는 것도 방법이다.

유산균 영양제’, 슬개골탈구 방지와 관절 안전을 위한 강아지계단인 ‘울리 애견스텝’ 등도 인기 품목이라고 11번가는 소개했다.

애견관절영양제 동원F&B는 최근 애견·애묘용 보양식인 습식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영양스프’ 4종을 출시했다 피부·관절 건강개선식류 역시 2016년 778%, 지난해 163%, 올해 1∼8월 262%나 각각 급성장했다. 동물 놀이터와 호텔 이용권도 선물로 판매한다. 간식, 영양제, 목욕 용품 세트 등을 별도 구성해 이번 추석에 선보이고 있다.

행사에서 애견 스파 제품인 라세시앙 5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반려동물의 피부·관절에 좋은 기능성 간식은 물론 집, 방수·스크래치 패드, 캣타워, 애견 커플 셔츠 등을 준비했다. 동국제약과 손잡고 애견 사료·영양제·간식 13종 출시 제약 원료 사용해 품질 ↑ 이마트가 운영하는 애완. 잇몸, 관절, 면역, 눈, 피부 건강 등 기능 별로 나누어 출시한 것"을 꼽았다.

애견 헬스영양제 브랜드 킹불리코리아대표 안창대가 반려견을 위한 각종 영양제를 선보이는 중이라고. 성장기 애견, 비만견 등에게 적합하다. 입점한 애견샵에서 수제 간식, 영양제, 목욕 용품 세트 등을 묶어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