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애니멀퍼레이드비타민

에너지 멀티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비타민

네이처스플러스가 어린이용 ‘애니멀퍼레이드 비타민 D3′ 제품을 출시했다. 슈퍼 C’, 야외활동이 부족한 어린이를 위한 ‘애니멀퍼레이드 비타민 D3’ 총 5종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전 제품은 약국, 백화점, 온라인 몰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미국 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어린이 전용 식물성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품질보장제를 실시한다. ‘애니멀퍼레이드 클럽’은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어린이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클럽으로 놀라운 혜택이 주어진다. 미국 식물성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s plus가 어린이 전용 식물성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탄생 20주년을 맞아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니멀퍼레이드비타민

후원상품은 애니멀퍼레이드의 가장 잘 나가는 어린이영양제 멀티비타민과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한 비타민C 두 가지가 있다. 이번 추석 기획전은 9월 19일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그래서 어린이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를 생산하고 있는 네이처스플러스는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아이사랑 비타민 나눔 캠페인’을 시행한다.

특히, 어린이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는 ‘미국 요리사 협회’가 선정한 ‘최고의 맛 비타민상’을 6년 연속 수상 Taste Award, 2002~2007하는 등 명실공히 최고의 어린이비타민으로 인정받는다. 네이처스플러스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어린이 전용 식물성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탄생 20주년 맞이 특별전을 한 달 연장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또한 네이처스플러스의 어린이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와 성인용 멀티비타민 ‘소스오브라이프’를 부담 없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애니멀퍼레이드비타민 “어린이 비타민을 추천 했으며, 특히 어린이비타민D ‘애니멀퍼레이드 비타민D3’는 바쁜 학교생활로 야외활동이 부족한 어린이들에게 추천 한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성장기의 뼈 건강을 위한 ‘애니멀퍼레이드 칼슘’ 과 항산화 건강을 돕는 ‘애니멀퍼레이드 슈퍼 C’, 야외활동이 부족한 어린이를 위한 ‘애니멀퍼레이드 비타민 D3’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처스플러스 공식쇼핑몰에서 4월 1일까지 진행되며, 유아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의 경우에도 해외에서 판매되는 제품에는 메스꺼움, 구토, 배탈 등을 유발할 수 있는 파라아미노안식향산가 포함되어 있다.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역시 과일, 채소, 허브, 해초와 같은 식물 원재료와 21단계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탄생했다.

네이처플러스는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어린이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를 할인특가로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