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양파김치레시피

자나 깨나 아들 생각, 아들이 좋아하는 ‘양파김치’ 엄마의 부엌 25회

양파김치레시피

반찬없을때 누구에게나 쉽고. 김치볶음밥 레시피에서 밥과 김치양념을 버무릴 때에는 불을 끄고 버무리는 것이 좋다. 만드는 김치 제육볶음 레시피를 소개한다. 지난달 8일 방송된 MBN ‘알토란’ 186회는 ‘아삭한 천연 보약! 오이·양파’ 편으로 꾸며졌다.

잘 버무려진 재료를 용기의 70%만 담는다. 그 열한 번째는 입맛 돋우는 콩나물김치밥과 재철 식재료를 활용한 고구마콩밥이다. 방송에 소개된 김청의 묵은지 김치찌개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양파김치레시피

‘알토란’에서  유정임 김치명인의 ‘섞박지’와 김하진 요리연구가의 ‘낚지젓갈’이 소개됐다. 섞박지는 남은 재료를 섞어서 만들어서 섞박지다"라고 소개했다. 6개월 정도 발효시킨다.

물 5컵, 소금 1/2컵, 식초 2큰술을 넣은 소금물에 썰어놓은 양파를 30분 정도 절인다.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알토란’과 ‘만물상’의 무장아찌 레시피들을 소개한다. <양파김치> 양파를 껍질 벗겨 잘 씻은 후 4등분으로 썬다.

양파김치레시피 수박주스 레시피 최화정이 수박주스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만드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또 양파 물김치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재운 양파를 찬물에 헹궈 물기를 빼준다. ‘알토란’에서 제철 오이와 양파를 활용한 반찬 레시피가 공개된다.   14일 MBN 에서. 들깻가루를 넣고 4cm로 썬 갓과 채 썬 양파, 어슷 썬 대파와 쪽파 한 줌을 넣는다.

양파 5개는 껍질을 벗겨서 적당한 크기로 굵게 썬다. 1 양파는 뿌리와 껍질을 제거하고, 양 옆으로 젓가락을 받쳐 십자 모양으로 칼집을 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