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양파피클레시피

상큼상큼 양파 피클과 불고기 샌드위치 : Pickled Onions & Bulgogi Sandwich

양파피클레시피

오이피클 황금레시피를 선보여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닭고기는 손질해서 데치고 결대로 찢어 밑간을 한다. 19일 오전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그녀들의 여유만만’에서는 고추장 제육볶음, 오이 간장 피클 레시피가 공개됐다.

참외피클, 참외셔벗 등 4가지의 요리법을 소개했다. 피클하면 많은 사람들이 오이라고 생각을 하지만 오늘의 레시피에서는 고기와 찰떡 궁합인 ‘양파 피클’을 만들어 본다. ‘천기누설’에서 양배추 심 피클 레시피가 공개됐다.

양파피클레시피

미리 소독해둔 유리병에 손질한 오이와 양파를 넣고 끓인 피클액을 붓는다. 4 뜨거운 피클 주스를 병에 붓는다. 5 약 20분간 실온에서 살짝 식힌 뒤 뚜껑을 닫아 냉장고에서 하루 이상 숙성시킨다.

뚜껑을 열고 식힌 뒤, 완전히 식으면 뚜껑을 닫고 냉장고에 넣어 2~3일간 숙성시키면 집에서 만든 오이피클이 완성된다. 양파 3개, 홍고추 1개, 청양고추 1개, 통마늘 3개, 월계수잎 4장, 통후추 10알, 물 2컵, 식초 2컵, 간장 2컵 재료를 준비해 적당한 크기로 썬다. 3일 오전 6시에 방송된 SBS 시사교양 ‘모닝와이드’기획 최태환ㆍ연출 유영석에서는 시원하게 즐기는 참외별미 레시피를 소개했다.

양파피클레시피 당면은 뜨거운 물에 불리고, 양파, 당근, 생표고버섯, 호박은 채썰어 기름에 살짝 볶는다. 미니사과 피클, 못생긴 귤 스프레드다.

둘. 냄비에 식초, 피클링스파이스, 소금을 넣는다. 글:강윤희, 편집:박혜경 살충제. 평소 달걀샐러드를 먹는 취향에 따라 양파나 피클을 다져 넣어도 좋다. 식빵, 달걀, 토마토, 양파, 양상추, 오이피클, 마요네즈, 머스터드, 소금, 후추, 무순선택 토마토, 양파, 오이피클, 삶은 달걀을 적당한 크기로 손질한다.

양파는 저렴한 가격으로 쉽게 구할 수 있고 원기회복에 좋다. 오이피클 20g 만드는 법 양파는 링으로 썰어서 둥근 모양을 살려 하나씩 분리해 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