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린이멀티비타민

어린이 영양제 추천 리뷰# 종합비타민 오메가3

어린이멀티비타민

피앤키즈는싱가포르에서 시장점유율 50% 이상의 어린이용 멀티비타민 1위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지속적으로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함소아제약은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채소 섭취가 부족한 어린이를 위한 종합비타민 ‘하마비타민 멀티-V’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웰씨드 키즈 쑥쑥 멀티 비타민 구미’는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9종의 필수 멀티 비타민을 함유한 구미 타입의 젤리 제품이다.

어린이비타민 피앤키즈는 싱가포르에서 어린이 멀티비타민 부문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멀티비타민 남아용, 여아용과 칼슘 비타민D, 해피타미 4종이 판매 중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안국건강이 식물 유래 성분만을 사용한 어린이 전용 제품인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사진을 출시했다. 소속 어린이 명창들이 신명나는 국악가요를 불렀다.

어린이멀티비타민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어린이 전용 제품인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 피앤키즈 어린이 비타민은 구미 형태의 제품으로 여아용, 남아용 멀티비타민과 비타민D 칼슘, 해피타미 등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함소아제약은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채소 섭취가 부족한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종합비타민 신제품 ‘하마비타민 멀티-V’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안국건강 안국건강이 노케미-Chemi 맘 트렌드를 반영해 어린이 전용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 이에 맞춰 시중에선 어린이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은 물론이고, 면역 기능과 키 성장에 도움을 준다는 아연,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 등 다양한 어린이 영양제가 판매되고 있다. 또한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항산화·에너지·임산부·치아 건강·뼈 건강·활력에 도움이 되는 6종과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멀티 비타민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어린이멀티비타민 온푸드 관계자는 “멀티비타민 꾸미는 비타민 섭취가 필요한 어린이나 평소 편식이 심한 아이 또는 활동량이 많아 에너지 소모가 많은 어린이 등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Grn은 어린이 멀티 비타민 제품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다. 스페쉬 아테네 키즈는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을 위해 어린이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 되어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어린이 전용 제품인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 피앤키즈 어린이 비타민은 구미 형태의 제품으로 여아용, 남아용 멀티비타민과 비타민D 칼슘, 해피타미 등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앤키즈 어린이용 비타민은 싱가포르에서 시장점유율 50% 이상의 시장을 점유한 대표적인 유아 및 어린이용 멀티비타민 1위 제품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어린이 전용 제품인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또한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항산화ㆍ에너지ㆍ임산부ㆍ치아 건강ㆍ뼈 건강ㆍ활력에 도움이 되는 6종과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멀티 비타민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