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린이비타민디

서울아산병원 비타민 D day 행사

어린이비타민디

뼈 건강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신생아부터 어린이는 물론 노년층까지 비타민D 복용이 중요하다. 하지만 성인 남성의 3%와 여성의 9%가 비타민D 하루 권장량 섭취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특히 ‘베이비 칼슘 디 파우더’는 주원료인 칼슘과 비타민D를 각각 해조류와 효모에서 추출한 것은 물론. 어린이들이 섭취할 경우 예민한 반응을 보일 수 있어 최대한 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자연 유래 비타민D 중에는 비타민 알약의 형태를 만들기 위해 넣는 각종 화학부형제까지 일절 사용하지 않는 무부형제 비타민도 있다. 사실 이름만 칵테일이지 개가 먹는 건 비타민 음료다. 방어는 다른 생선에 비해 단백질의 함량이 높고 지질이 풍부하며, 비타민 디와 나이아신이 특히 많다 붉은대게는 단백질과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 발육기 어린이에게 아주 훌륭한 식품이다.

어린이비타민디

이 소장은 “아몬드는 ‘태양의 보석’이라 일컬어 질 만큼 비타민E가 풍부해 피부미용,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다. 하지만 하루 칼슘 권장량을 채우기에는 우유 몇 잔으로는 부족하다.

또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를 복합 처방한 것이 특징이다. 방어는 다른 생선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질이 풍부하며, 비타민 디와 나이아신이 특히 많다 붉은대게는 단백질과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 발육기 어린이에게 훌륭한 식품이다. 방어는 다른 생선에 비해 단백질의 함량이 높고 지질이 풍부하며, 비타민 디와 나이아신이 특히 많다 붉은 대게는 단백질과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 발육기 어린이에게 아주 훌륭한 식품이다.

어린이비타민디 프리락토 프리미엄 장용캡슐은. 프리락토 키즈는 생후 3개월부터 12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제품이다. ‘멀티비타민&미네랄 키즈’는 오렌지맛의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11가지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이 들어있다. 비타민D의 하루 권장량은 50세 이하의 성인 기준 5㎍/일, 15세 이하의 어린이와 50세 이상은 10㎍/일이다.

필요한 비타민 디가 다른 버섯들보다 많이 함유하고 있어 이 버섯은 먹을 경우 우리 신체의 기둥인 뼈를 튼튼하게 하는 등 어린이나 노인들에게 유익한 버섯으로 알려져 있다. 플러스 디’ 제품이 출시됐다.

또한, 면역력이 떨어져 잦은 감기몸살과 만성피로를 느끼기 쉬우며 각종 질병에 노출될 확률이 높다. 비타민 디 결핍으로 생기는 대표적 병은 구루병과 뼈연화증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