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린이칼슘영양제

소비자매거진W 47회 (칼슘영양제. “적당량 먹고 과다 섭취 피해야”)

어린이칼슘영양제

GRN 어린이영양제는 성장기어린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인 칼슘이 주원료로 포함돼 있는 제품이며, 제품 속 칼슘성분은 식물성 해조칼슘으로 소화와 흡수가 용이해 아이들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클릭재팬에서 판매 중인 더블스텝 플러스는 어린이영양제로,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일본 키크는약으로도 알려 져 있다. 그렇기에 성장기의 아이를 둔 부모들은 칼슘보충제 등을 자녀에게 먹이려 하지만, 쓰디쓴 어린이 칼슘제나 영양제를 자녀에게 억지로 먹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함소아, 어린이 칼슘 보충영양제 함소아제약은 어린이용 칼슘 보충용 건강기능식품인 ‘기린아 칼슘가득 키즈’와 ‘기린아 칼슘가득 주니어’를 출시했다. 해마다 찾아오는 명절에 온가족이 모이면 몰라보게 자란 어린이와 청소년을 볼. 것으로 칼슘과 마그네슘 같은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어린이칼슘영양제

성장기 어린이가 영양제로 보충하면 좋은 영양소로는 칼슘과 비타민D, 철분 등을 들 수 있다. 학업과 시간적인 문제 등 다양한 이유로 체계적인 식이요법을 진행할 수 없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은 칼슘 영양제로 보충을 해주는 것이 좋다. 시중에는 합성착향료나 합성감미료 대신 분유, 코코아 분말 등 자연 원료로 맛을 내고 화학부형제까지 모두 뺀 ‘무無부형제’ 어린이 칼슘 영양제도 나와 있다.

양배추에도 칼슘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부모들이 성장기 어린이영양제를 찾기 시작하면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GRN 어린이칼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에게 영양제를 챙겨 먹이는 엄마들이 부쩍 늘고 있다.

어린이칼슘영양제 어린이에게 추천하는 칼슘이 많은 음식으로는 우유, 치즈와 같은 유제품이 있는데, 이 외에도 어린이·유아 칼슘 영양제도 추천되는 칼슘 섭취 방법 중 하나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엠팜에서 유아,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칼슘, 비타민D 영양제 ‘더칼슘디’를 출시했다. 있는 어린이필수영양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우리아이 쑥쑥 칼슘 비타민&미네랄’은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필요한 종합 영양제이다. 여성영양제 ‘잇츠브이’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어린이칼슘제품이 판매되고 있는데, 어린이칼슘영양제를 구입할 때는 원료와 첨가물 함유 여부를 중점적으로 살펴보면 좋다.

자녀가 인스턴트 식품이나 밀가루로 만든 음식을 좋아한다면 청소년 종합비타민에 칼슘이 들어 있는지 따져볼 필요가 있다.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로는 ‘헬로, 슈퍼차일드 츄어블 칼슘&비타민D’ 어린이 영양제의 대표주자는 바로 칼슘과 비타민D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