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에스더비타민

클레버티비를 종료합니다.여러분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눈물바다가 된 비타민 멤버들. DELETING MY CHANNEL

에스더비타민

회장이 되고 난 다음 묵상 중에 내게 ‘이때를 위함이라’고 하는 에스더 왕후의 외침이 들려왔다 ‘지식비타민’의 이경만 대표 등을 전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여에스더 박사의 영양 가이드라인 ‘에스더포뮬러’가 연말을 맞이하여 ‘울트라화이토 1 1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러한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하여 만든 것이 바로 중성비타민C이다.

2부에서는 여에스더 박사의 강연이 이어졌다. 건강식품 전문매장에는 면역 건강세트아연 에스더C, 중성 비타민 등이 잘 팔리고 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종합 비타민제를 평균 11년 복용한 사람들의 암 발생률이 그렇지 않은 경우에 비해 8%나 낮다.

에스더비타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의 종합비타민은 여에스더 박사가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9종, 파이토케미컬을 배합해 개발했다. 현실적으로 이렇게 먹는 건 거의 불가능하다”며 방법을 알려주는데 바로 자신이 일생을 걸고 매진하고 있는 여에스더 종합비타민과 유산균이라는 것. ​이 대목에서 목소리에 힘이 들어가고 눈이 빛난다. 에스더포뮬러의 ‘울트라화이토’는 38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식물영양소가 함유돼 있고 인공 감미료나 색소, 향 등이 들어가지 않은 멀티비타민이다.

TV조선 ‘아내의 맛’의 갱년기 그녀, 여에스더 박사를 만나다TV조선. 그리고 아침 식사 후 종합비타민제와 식물성 오메가3, 비타민 D, 칼슘 등 미네랄 제제, 히알루론산을 먹습니다. 시중에 흔한 종합비타민 제품들과 달리 파이토시크릿은 고가의 식물추출물파이토케미컬을 사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몸에서 오는 반응 속도가 빠르다. 오메가3는 지용성 비타민D와 하나의 캡슐로 섞어 한꺼번에 두 가지 영양소를 섭취하도록 고안했습니다.

에스더비타민 여 박사는 “저는 불량품으로 태어난 사람입니다. 비타민 제품과 영양제를 판매하는 ‘에스더포뮬러 비타민카페’도 선보였다. 신세계 강남점에 위치한 이곳은 기능과 디자인별로 브랜드를 구분, 4가지 존으로 구성했다.

아이케어 밸런스 ‘아이케어 밸런스’는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여에스더 박사의 솔루션이다. "라고 전했다. 위해 비타민A 함량 감소, 과일채소 섭취 부족을 생각해 식물성추출물 종류와 함량을 대폭 늘렸다.

제품별로 보면 최고가와 최저가의 차이가 적게는 158원경남제약 레모비타C에서 많게는 51,111원솔가 에스더C 비타민 500으로 나타났다. 루테인 뿐만 아니라 눈의 노화 방지와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천연 비타민E 및 6종의 식물 추출물을 더해 눈 건강 효과에 기능성을 더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