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성용영양제

여성탈모, 이것만은 알고가자!

여성용영양제

우먼스 울트라 메가는 여성용 영양제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로즈힙 분말, 아세로라나 추출물, 무취 마늘 등을 함유했다. 한편 폴텐 남성용, 여성용 탈모샴푸와 앰플, 비듬샴푸, 속눈썹영양제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구입은 폴텐코리아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유 할아버지는 딸이 이웃에게 선물도 할 수 있게 여성용 내복과 화장품도 여럿 준비했다.

시중의 기존 임신준비 제품의 경우 여성용과 남성용으로 나눠져 있어 따로 구매를 해야 했으나 쁘띠앤포텐큐는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영양소을 배합한 간편한 올인원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원래 여성용인데 여자친구가 “여자들이 손톱이나 머리가 푸석해지면 먹는 아이템”이라고 알려줘서 장씨도 먹기 시작했다. 45년 전통의 미국 종합영양제 전문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남녀공용, 남성용, 여성용,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추천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여성용영양제

아울러 ‘남성용 멀티비타민’ 및 ‘여성용 멀티비타민’, ‘수퍼바이오틱스’도 기획전을 맞아 할인 판매한다. 상하이 남성들은 보통 한 번에 2~3개의 영양제를 구입했는데 여성용 영양제도 함께 구입했다. JW중외제약 비타민제 라인 ‘뉴먼트’에는 비타민B군 제품인 뉴먼트프리미엄비, 종합영양제인 뉴먼트K남성용와 뉴먼트Q여성용,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인 뉴먼트비타민C1000 제품 등이 있다.

종합영양제 ‘소스오브라이프’ 등을 비롯한 전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영양제는 물론 손주를 위해 과자 등도 가방에 넣었다.

여성용영양제 유 할아버지가 가족들을 만나기 위해 마련한 선물은 여성용 내복과 화장품, 영양제 그리고 과자 등이었다. 비타민C 한 박스와 눈에 좋다고 하는 영양제와 딸의 자녀나 손주를 위해 에이스 과자와 몽쉘, 초코바 등도 가방에 넣었다. 홍 원장은 또 “여성용 프로바이오틱스 영양제는 질 내 상재균인 젖산균을 포함해 건강에 이로운 여러 가지 유산균이 고함량으로 들어있어 질염이 자주 재발하는 경우 도움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딸을 위해 유씨는 영양갱과 여성용 내복, 여성용 화장품을 준비했다. 기존에 출시된 영양제와는 달리 성별에 따라 패키지 디자인을 차별화해 남성용 뉴먼트K, 여성용 뉴먼트Q로 제품을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대웅제약은 스트레스나 잦은 음주, 또는 반복되는 다이어트로 인해 약해진 여성의 간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알파 우루사’를 2009년부터 판매중이다.

남성용 종합영양제 ‘메가맨’과 여성용 영양제 ‘우먼스 울트라 메가’가 각 1병정씩 들어 있는 GNC 종합비타민세트가 간판 세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