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성유산균

여성 유산균 추천 :: 자로우 포뮬러스 펨 도피러스 60정 후기

유산균 균수검사 대공개!! 자로우펨도피러스 실온VS냉장 락토비프 50억VS300억 자로우도피러스EPS

여성유산균

유한양행의 엘레나는 여성의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멀티 유산균으로, 여성의 질 건강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최근 바이오 기업 메디포스트에서는 여성용 유산균 제품 ‘지노프레쉬’를 출시했으며, 론칭 기념으로 오는 3월 26일부터 4월 8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앞두고 있다. 아울러 여성 유산균을 고를 땐 식품첨가물 사용여부도 체크해야 한다.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여성유산균 누나애 유산균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뺄리오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또한 임신으로 인해 변비를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도 임산부 유산균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해당 조성물은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 와이티원 acidophilus YT-1’이 포함된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으로 여성 갱년기 증상에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유산균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이지바이오메드는 최근, 한국 여성의 건강한 질에서 분리한 특허균주를 함유한 여성유산균을 출시하였다. 엘레나는 여성에 특화된 유산균이며 프로락토는 19종의 유산균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 메디포스트 제공 메디포스트는 여성용 유산균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라이프스토리는 자사 여성유산균 제품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가 식약처에 등록돼 있는 모든 19종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디포스트대표:양윤선는 여성용 유산균 제품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아기유산균 제품인 스마일베베 bebe, AB-KOILCARE를 올해 말 런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여성유산균 “며 “프레쉬즈락토는 이러한 문제들에 대해 프로바이오틱스 특허 유산균 3종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9종을 더해 한국 여성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데일리원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된 람노서스 이브 제품은 한국 여성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해 탄생했다.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라이프스토리에서 여성을 위한 유산균 제품인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꼭 알아야 할 건강한 여성유익균 상식생활 속에서 질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여성유익균 등 유산균 복용, 질 청결, 옷차림이 중요하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시중에 다양한 제품이 출시돼 있다. 메디포스트가 6일 여성용 유산균 제품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을 출시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바이오벤처 기업 ㈜메디오젠이 국내 최초로 여성의 질염 개선 및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3종에 대한 특허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여성용 유산균 제품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을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