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뚜기카레

오뚜기 카레, 짜장을 우동과 같이먹어봤다! 오뚜기 우동 카레VS짜장

오뚜기카레

오뚜기가 부드럽고 풍부한 카레 맛의 ‘오뚜기카레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오뚜기카레면 오뚜기는 액상스프로 부드럽고 풍부한 카레 맛을 살린 ‘오뚜기카레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오뚜기카레면 제품 이미지. ⓒ오뚜기 오뚜기는 ‘오뚜기카레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오뚜기가 ‘오뚜기카레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오뚜기가 부드럽고 풍부한 카레 맛의 ‘오뚜기카레면’을 출시했다. ‘보다 좋은 품질, 보다 높은 영양, 보다 앞선 식품으로 인류 식생활 향상에 이바지한다’는 사시社是 아래 이끈 식품 외길 경영은 수많은 1등 제품을 탄생시켰다.

오뚜기카레

오뚜기 제공 오뚜기는 ‘오뚜기카레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함연지는 14세이던 2006년 당시 12억 원에 달하는 오뚜기 주식 1만 주를 갖게 돼 미성년 주식부자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오뚜기 제공 오뚜기는 기존 카레라면에 비해 더 부드럽고 진한 신제품 ‘오뚜기카레면’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오뚜기는 1969년 창립 제품인 카레를 시작으로 수프·케첩·마요네즈·라면·즉석밥·컵밥·만두·디저트 등 R&D를 바탕으로 한 신제품을 쉬지 않고 출시했다. 것이 오뚜기 설립 취지다.

오뚜기카레 국내 최초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레토르트 제품이었다. – 프리미엄 액체소스, 숙성 카레맛 구현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부드럽고 풍부한 카레맛의 ‘오뚜기카레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간편식 1세대~2000년대 초반’는 1981년 오뚜기 3분카레, 이듬해 오뚜기 3분짜장이 등장하면서 시작됐다.

오뚜기대표 이강훈는 부드럽고 풍부한 카레 맛이 일품인 ‘오뚜기카레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3분카레 출시 15년 뒤인 1996년엔 CJ제일제당이 햇반을 내놓으면서 즉석밥 시장이 태동했다.   ‘오뚜기카레면’은 ‘프리미엄 액체소스’를 개발해 숙성된 카레맛의 라면을 탄생시켰다고 전했다.

함태호 회장이 식품 회사를 차리면서 ‘카레’를 첫 번째 사업 아이템으로 꼽으며 개발하는데 성공하지만, 그가 만든 ‘오뚜기 카레’는 수입산에 바로 밀렸다. ‘오뚜기카레면’은 기존 카레라면과는 차별화된 매콤하면서도 진한 풍미가 일품인 라면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