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메가3멀티비타민

종합비타민, 필요없는 비타민까지 먹을 필요가

오메가3멀티비타민

에디션’은 멀티비타민과 슈퍼 오메가3가 결합된 기초 건강 복합제품, 프로폴리스와 아연, 비타민E가. MI-2010-LI-07342-3를 소지하고 있다. 멀티비타민 ‘디오니소스 포맨’과 혈관 및 혈압, 항산화 관리에 도움을 주는 종합 영양제 ‘오메가3Q10’으로 구성된 40대 남자 추천세트를 10%할인 판매한다. 스페쉬 관계자는 “각종 종합영양과 오메가3를 멀티비타민 한 알에 담았다.

종합비타민철분과 칼슘이 결핍되기 쉬운 임산부와 산모를 위해 임산부종합비타민 제품도 있으며, 중년 여성을 위해 오메가3이 함유된 여성멀티비타민이나 여성종합영양제 제품도 있다. 멀티비타민, 기능강화 상품에 한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혈액순환, 혈행관리에 좋은 영양제인 오메가3Q10 3-SET 구매 시 10% 할인 및 동일 용량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3종 모두 천연원료 비타민과 멀티미네랄, 오메가3가 들어있어 간편하게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다.

오메가3멀티비타민

기초영양 시리즈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오메가3, 비타민C, 유산균 등이 있다. 까다롭게 선정한 자연유래 영양소로 믿고 섭취할 수 있으며,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걸림이 없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중년 여성의 혈압 및 혈관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종합 영양제 ‘오메가3Q10’과 멀티 비타민 ‘헤라 포 우먼’으로 구성된 부모님 효도 세트 구매 시 15%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이날 행사는 소비자들이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은 물론 오메가-3 및 DHA 함유유지까지 한 캡슐에 담은 트리플러스를 직접 체험하고,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초영양 시리즈는 멀티비타민미네랄·오메가3·비타민C·유산균 등이다.

오메가3멀티비타민 ‘기초영양 시리즈’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오메가3, 비타민C, 유산균 등이 있다.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3를 한 캡슐에 담은 트리플러스 미니 샘플을 증정하고, 힙합 뮤지션 딘딘이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서 경품도 증정한다. 또한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영양소인 칼슘을 담은 어린이 칼슘 츄어블, 두뇌 신경조직 및 눈의 망막조직을 구성하는 오메가3와 멀티비타민을 담은 맛있는 어린이 DHA로 총 3종에 대한 브랜드 측 설명이 있다.

이 외에도 솔가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연원료 비타민과 멀티미네랄, 오메가3가 들어있어 간편하게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다"고 전했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편하게 건강관리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까다롭게 선정한 자연유래 영양소로 믿고 섭취할 수 있으며, 작은 정제 사이즈로 쉽게 삼킬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