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요거트젤리레시피

애기 입맛 저격! 시원 달달 여름간식 ‘코코넛 요거트 젤리’

요거트젤리레시피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한다. 개발된 상품은 과일아이스바와 과일퓨레, 과일젤리, 과일치즈, 과일요거트 5종이다. 이에 매년 2~3월경 딸기 품질이 좋은 시기에 맞춰 트랜디한 레시피로 딸기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스바 틀에 재료를 넣어 얼리면 완성으로, 간단한 재료로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어 더운 여름철 아이스 레시피로 화제다. ‘쁘띠첼 큐브박스’는 인기 콘텐츠 ‘핑크퐁 상어가족’의 캐릭터를 디자인한 상자에 ‘쁘띠첼 과일젤리. 인도· 태국 등 정통 레시피대로 만들어 전문점 수준의 맛을 자랑한다. 이에 매년 2~3월경 딸기 품질이 좋은 시기에 맞춰 트랜디한 레시피로 딸기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요거트젤리레시피

16명에 달하는 셰프들이 레시피를 전수받아 요리를 한다. 정심식품은 요거트, 에이드, 라떼 등 카페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카페 파우더와 젤리, 아이스크림, 스프 등을. 응용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정심식품은 요거트, 에이드, 라떼 등 카페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카페 파우더와 젤리, 아이스크림, 스프. 응용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요거트젤리레시피 런치 메뉴는 거의 안 바뀌고, 디너는 3개월에 한. 옆에는 초코 크럼블 위에 상큼한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송편 모양으로 소담하게 담긴다.

짬뽕의 레시피를 적용한 이색 제품이다. 바삭한 고로케 빵에 신선한 야채와 고기, 해산물을 매콤한 소스와. 토스트나 크래커에 발라 먹거나 요거트나 팥빙수, 팬케이크 등 디저트에 토핑으로 즐길 수 있다.

레드벨벳. 먹고 남은 첵스 시리얼에 우유를 부어 먹으면 또 하나의 꿀맛 레시피가 완성된다. ◆대상 청정원, 메뉴특화형 간편소스 브랜드 ‘고메레시피’ 6종 대상 청정원은 메뉴특화형 간편소스. 드링킹 요거트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 3종을 내놓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