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기농멀티비타민

비타샵 천연 비타민 ‘ 비타빈 오리진 ‘ 멀티 비타민 미네랄

유기농멀티비타민

이외에도 유기농 과일과 야채 17종의 부원료를 더해 안전성을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성분, 제형 등을 어린이에게 맞췄다고 밝혔다.

현재 여름철 어린이 건강관리를 위해서 야미베어스 공식사이트에서 유기농 어린이멀티비타민 특가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유기농 원료를 99% 사용한 유기농 비타민이다.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맨은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 B군을 중심으로 9가지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이 주원료다.

유기농멀티비타민

99% 천연원료 멀티비타민,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리튠 브랜드의 ‘멀티비타민 & 미네랄’은 환절기 면역력 강화를 위해 99% 유기농 성분을 원료로 한 천연비타민이다. 아울러 자일리톨, 유기농과일혼합분말, 5종혼합유산균, 산화마그네슘 등의 부원료를 첨가해 멀티비타민 섭취 시 기타 영양분 공급이 충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순정 식품으로 유기농 원료 비율이 5%에 달한다.

최근 천연 원료 어린이 멀티비타민으로 유명한 야미베어스의 ‘야미베어스 유기농 비타민’이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비타민B군, 멀티비타민, 비타민D, 아연, 산호칼슘 등으로 최대한 자연에 가깝게 설계되었다. 천연 원료 멀티비타민 미네랄 브랜드 뉴트리코어 유기농 우엉차는 청정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국내산 우엉으로 만들었다.

유기농멀티비타민 LG생명과학의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천연원료 비타민이다.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은 성분부터 화학부형제의 사용. 6가지 비타민미네랄은 건조효모를 주원료로 했다.

안국건강의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은 노케미맘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된 어린이 전용 제품이다.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 네이처런스의 유기농 멀티비타민·미네랄로 영양 불균형을 간편하게 해소할 수 있다.

키즈 멀티 비타민’사진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 유기농건포도 , 제주감귤음료5종 각 125ml을 최대 40% 할인하여 판매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