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기농비타민

프로 마라토너 타일러 제르만이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는 비결은?

유기농비타민

유기농 종합비타민 페르타니안 말레이시아 대학의 연구팀은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고 식물 성분의 종합비타민을 개발했다. 스페쉬 버퍼드 비타민C 1000는 하루 2정을 섭취함으로써 비타민 C의 권장량을 효과적으로 채워줄 수 있다. ‘ 1 하나 더’는 행복한시간아토크림, 행복한시간아토워시, 짜먹는멀티비타민 으로 구성했다.

하지만 매번 음식으로 천연비타민C를 보충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해 약국비타민C 코너에는 유기농비타민c, 고농축비타민C 등 다양한 비타민씨 추천 제품을 접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위러브’ 는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미국 명품 유기농 비타민 브랜드 ‘마이카인드’ 구매 이벤트로 별이네에서는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5,000원 상품권 증정 및, 전 구매고객 고급 약케이스를 증정하고 있다.

유기농비타민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항산화, 에너지, 임산부, 치아 건강 등 6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예를 들어 유기농 딸기의 경우. 비타민 C를 비롯해 섬유소가 일반 딸기보다 더 높습니다. 안심 비타민은 유기농 과일과 야채 17종의 부원료를 더해 안전성을 극대화시켰다.

멀티비타민을 최대 6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위러브’ 는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 유기농건포도 , 제주감귤음료5종 각 125ml을 최대 40% 할인하여 판매한다.

유기농비타민 ㈜홀푸드코리아는 미국 명품 유기농 비타민 브랜드 ‘마이카인드’ 멀티비타민 3종을 국내 첫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식물에 기초한 식단, 보다 건강한 유기농 구매, 낭비없는 음식물 준비는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게 하는.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 식이섬유, 단백질도 있다. 마이카인드는 지난 11월, 한국인의 임산부 체질에 맞게 새롭게 포뮬레이션 되어 국내 첫 공식 판매를 시작했으며 진짜 유기농 종합비타민이라 불리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비타민 A·C, 칼슘, 철분 등 무기질이 풍부한 알칼리성 식품이다. 장흥 특산품인 유기농 표고버섯에서 비타민D군을 추출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임산부는 물론, 어린이, 성인까지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D로 완성했다. 풀무원녹즙의 ‘위러브’는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제품이다.

이 밖에도 베타카로틴, 카데킨, 비타민 ACE, 유기 미네랄 등이 풍부해 아로니아 분말 효능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적지 않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