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부전골레시피

정성이 가~득 들어간 황은정 표 ‘유부 주머니 전골’ 집밥의 여왕 36회

유부전골레시피

이에 박수진은 "이건 백프로 해먹어야 한다"며 레시피가 적힌 종이를 챙겼다. 이 밖에도 남은 잡채를 잘게 잘라 유부 주머니에 넣고 잡체 유부 전골을 만들었다. 잡채 만드는 방법 잡채 만드는 방법 ‘집밥 백선생’의 백종원이 손호준의 하차 선물로 잡채 레시피를. 또 남은 잡채는 ‘잡채 유부주머니 전골과 나물 빈대떡’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고 소개해 관심을 받고 있다.

대중문화부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잡채유부주머니를 선보였다. 바느질 하듯 기워 막으면 잡채가 바깥으로 새나오지 않는다. 밀폐용기에 나란히 담아서 냉동실에서 얼리라고 가르쳤다.

유부전골레시피

또한 유부주머니에 남은 나물을 넣어서 만드는 잡채 유부 전골의 레시피도 공개했다. 전골식 불고기, 언양식 불고기, 불고기 샌드위치, 소고기튀김 덮밥, 잔치 불고기 26회 – 떡볶이! 떡볶이. 맥주, 유부김밥 ** 자세한 레시피는 ‘글로벌이코노믹’ 기사 검색창에서 검색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 전골 냄비에 준비한 재료들을 보기 좋게 둘러 담고 물과 다시마 1장을 넣는다.

이어 나물을 이용한 비빔밥 레시피가 공개됐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추석때 남은 잡채로 잡채 유부전골을 선보였다.

유부전골레시피 100g, 유부 주머니 4개, 소금ㆍ후춧가루 약간씩 ▷국물 재료 물 4컵, 다시마×10cm 1장, 참치진국 2, 맛술 준비한 재료를 전골냄비에 돌려 담고 끓인다. 유부주머니는 냉동실에 보관해 놓고 필요할 때 마다 여러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비빔당면 목욕탕 의자에 앉아서 먹는 별미가 있다.

모둠전찌개는 냄비에 무를 깔고 모듬전을 올려 준 후 육수를 전골냄비에 둘러가며 부어주면 끝이다. ‘잡채 유부주머니 전골’, ‘명절 과일 활용 요리’, ‘나물 빈대떡’ 등의 레시피도 관심을 끌고 있다. 모듬 전골, 찌개 등 칼칼한 탕류부터 가래떡 구이, 유자 떡 샐러드 등 간단한 음식까지 소개됐다.

환경부 ‘그린레시피북’을 통해 알아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