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산슬레시피

고수뎐-담소룡편

유산슬레시피

이마트가 업계 최초로 유산슬, 해물누룽지탕 등 고급 중화요리를 자체 브랜드. 전체적인 레시피를 총괄했다고 밝혔다. 최초로 유산슬, 해물누룽지탕 등 고급 중화요리를 자체 브랜드 간편 가정식으로 출시한다. ⓒ 이마트 이마트는 대표적인 중국요리인 유산슬, 해물누룽지탕, 깐풍기를 비롯해 짬뽕, 짜장. 전체적인 레시피를 총괄했다.

 온라인몰 정원e샵 등 온라인 전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매장의 갈비탕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해 똑같은 맛을 냈다. 그 외에 ‘유산슬·소특밥·고추장불고기덮밥·고기잡채밥’ 등 매일 메뉴가 바뀌는 ‘오늘의 밥원’, 특별한 레시피로 속을 꽉 채운 ‘왕군만두개 5000원’ 등도 점심시간 손님들이 쭈 주문하는 메뉴다. 이마트가 업계 최초로 유산슬, 해물누룽지탕 등 고급 중화요리를 자체 브랜드 간편가정식으로 출시한다 상품개발팀에 조선호텔 중식 레스토랑 호경전 출신 쉐프가 합류해 피코크 반점의 레시피를 총괄했다고 밝혔다.

유산슬레시피

이서진은 "이거 어디서 본 레시피냐"고 물었고, 에릭은 "백종원 아저씨가 tv에서 했는데 히트 쳤다"라고. 근사한 점심시간, 에릭은 유산슬과 짬뽕국물을 만들어냈다. 지금은 돔베국수, 해삼탕, 유산슬에도 능숙하다. 이마트는 대표적인 중국요리인 유산슬, 해물누룽지탕, 깐풍기를 비롯하여 짬뽕, 짜장, 백짬뽕 등 총 6가지. 전체적인 레시피를 총괄했다.

마파두부덮밥, 유산슬덮밥 등으로 구성됐다. 아내에게 혹독한 훈련을 받은 덕분이다. 이마트는 자체 브랜드 ‘피코크반점’에서 유산슬, 해물누룽지탕, 깐풍기를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산슬레시피 또, 중식의 백미인 팔보채, 유산슬, 게살수프가 한꺼번에 느껴지는 맛이라며 촘촘히 칼집 낸 오징어의 식감조차도 일품이라며 연신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마트는 유산슬, 해물누룽지탕, 깐풍기를 비롯하여 짬뽕, 짜장, 백짬뽕 등 총 6가지 상품을 간편가정식으로. 레시피는 조선호텔 중식 레스토랑 호경전 출신 쉐프가 합류해 총괄했다. 피코크 반점은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로 조선호텔 중식 레스토랑 ‘호경전’ 출신 셰프가 전체적인 레시피를 총괄했다.

레시피가 궁금했으나 그것을 묻는 건 창작자에 대한 예의가 아니었다.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롯데호텔 총주방장의 레시피와 김치 담그기 명인의 노하우를 합쳐 만들었다. 고추잡채, 깐쇼새우, 유산슬 등 지금까지 30여 개 반조리 제품을 내놨다.

에릭은 엄청난 양의 재료들로 짬뽕, 유산슬 등 출중한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극찬을 받았다. 가격은 피코크 반점 짜장∙짬뽕∙백짬뽕이 5980원~6980원, 해물누룽지탕∙유산슬∙깐풍기 6,980원~9,980원 선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