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자차레시피

복음자리 유자차를 이용한 무알콜 유자차 모히토 레시피

유자차레시피

우선 녹차 티백을 따뜻한 물에 우린다. 뉴욕의 명소인 첼시마켓에서 레스토랑 ‘먹바’의 에스더 쉐프는 유자차를 이용한 비빔면을 만든다. 유자차는 요새 중국에서도 인기를 끄는. 유자 손질을 마쳤으니, 이걸 활용한 레시피도 하나 일러드립니다.

요즘은 한국산 유자차를 찾는 사람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뉴욕의 명소인 첼시마켓에서 레스토랑 ‘먹바’의 에스더 쉐프는 유자차를 이용한 비빔면을 만든다.

유자차레시피

쉐프들의 레시피와 이야기를 유튜브 Sweet Heat Korea 유튜브 로 배포한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셰프들의 레시피와 이야기를 유튜브로 배포하기도 했다.

뉴욕의 명소인 첼시마켓에서 레스토랑 ‘먹바’의 에스더 쉐프는 유자차를 이용한 비빔면을 만든다. 쉐프들의 레시피와 이야기를 유튜브 Sweet Heat Korea 유튜브로 배포한다. 이번 TV광고에 선보일 품목으로는 한국 농가소득에 기여도가 높은 "김치, 유자차, 막걸리"를 선정하여. 통해 레시피 소개하는 코너를 운영한다.

유자차레시피 오리지널 레시피로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탄탄면을 선보인다. 따뜻하게, 차갑게 기호에 따라 마실 수 있으며, 유자차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유자청을 만드는 법은 많은 이들이 공유하는 레시피로 손꼽힌다.

뉴욕의 명소인 첼시마켓에서 레스토랑 ‘먹바’의 에스더 셰프는 유자차를 이용한 비빔면을 만들었다. 잼이나 차, 에이드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고 고급스러운. 스타벅스는 한라산 성암영귤농원과 함께 일반적인 청 제품보다 당 함량을 줄인 레시피를 개발했다. 뉴욕의 명소인 첼시마켓에서 레스토랑 ‘먹바’의 에스더 쉐프는 유자차를 이용한 비빔면을 만든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쉐프들의 레시피와 이야기를 유튜브로 배포한다. 쉐프들의 레시피와 이야기를 유튜브에 배포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