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한양행비타민

유한양행 삐콤씨액티브 TV광고(고소영비타민)15초D

유한양행비타민

메가트루 라인은 유한양행의 원조 비타민인 ‘삐콤씨’ 매출을 능가할 기세로 고성장하는 품목이다. 홍삼·녹용·루테인 등 이어 제품군 확장 통해 소비자 적극 공략 유한양행은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의 신제품인 ‘비타민 C’와 ‘밀크씨슬’, ‘스톤허니 머스코바도 케인 슈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유한양행 메가트루 액티브 유한양행 활성비타민 메가트루 액티브가 비타민 3종비타민B1·B2·B6이 보강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으로 출시돼 호응을 얻고 있다.

유한양행의 고함량 비타민 ‘메가트루 포커스’가 이세돌, 강성태와 함께 한 TV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 ◆…유한양행 뉴오리진 비타민D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여름철을 지났지만 환절기에는 여전히 피로를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유한양행의 고함량 비타민 ‘메가트루 포커스’가 이세돌, 강성태와 함께 한 TV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

유한양행비타민

이 광고에는 메가트루 브랜드 모델인 이세돌 9단과 함께 공신닷컴 설립자인 강성태씨가 등장한다. 유한양행 ‘뉴오리진 비타민D’ 유한양행이 선보인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은 최근 비타민 제품으로 시장을 확대하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지난해 같은 기간 240억 원에 비해 4% 증가했다.

유한양행의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은 비타민C, 밀크씨슬, 스톤허니 머스코바도 케인 슈가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비타민 매출 빅3일동제약·대웅제약·유한양행의 올 1분기 비타민류 매출은 301억 원이다. 유한양행은 고함량 비타민 ‘메가트루 포커스’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유한양행비타민 뉴오리진 비타민D에 들어가는 버섯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유한양행 전용 농가에서 수확한 버섯으로, 최적의 온도ㆍ습도 등 철저한 관리 아래 자랐다. 제품에는 비타민D뿐 아니라 키토산, 베타글루칸, 미네랄 등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담겼다. ━ 유한양행 ‘뉴오리진 비타민D’ 체내에 비타민D가 부족하지 않으려면 햇빛을 자주 쬐고 비타민D가 든 제품을 먹는 게 좋다.

사람이 햇볕을 쐬면 체내에서 비타민D를 만들듯 버섯도 같은 방식으로 비타민D를 생성한다. 유한양행은 13일 고함량 비타민 ‘메가트루 포커스’ 광고 모델로 바둑기사 이세돌과 공신닷컴 설립자 강성태 씨를 섭외하고 새 광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유한양행은 최근 ‘국민 비타민 영양제’ 제조사라는 별칭에 걸맞게 피로 해소에 핵심적인 성분으로 알려진 비타민B1 함량을 높인 ‘삐콤씨 액티브’를 출시했다.

유한양행은 2012년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제인 ‘메가트루’를, 2013년 중장년층을 위한 ‘메가트루 골드’를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