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산부용비타민

임산부를 위한 건강한 간식 레시피 5가지 『나는 엄마』

임산부용비타민

바이엘코리아는 최근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 프로나탈 정’이 2015년을 맞아 새로운 TV CF와 새단장한 홈페이지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바이엘코리아의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 프로나탈 정’이 10월 1일부터 전국 약국에서 판매된다. 남양유업이 300억원으로 추정되는 임산부용 비타민 시장에 진출한다.

특히 임산부용 비타민ㆍ미네랄 보충제의 철분 �t량은 전체의 40%가 철분 상한 섭취량을 초과했다. ‘소스오브라이프’는 과일, 야채, 곡물 등 식물을 원재료로 한 프리미엄 식물성 멀티비타민으로 남녀공용, 남성용, 여성용, 임산부용 종합비타민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특히 임산부용 멀티비타민은 일반 여성용 멀티비타민보다 임신 기간 동안 반드시 신경 써서 섭취해야 하는 엽산, 철분, 칼슘 등의 함량이 높기 때문에 부족하기 쉬운 각종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 가능하다.

임산부용비타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과 더불어 4주 체험 품질보장제 캠페인이 함께 진행되고 있어 더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종합비타민 시장은 연간 4000억원 규모이며 임산부용 비타민 시장은 연간 300억원 가량으로 추산된다. 특히 임산부용 비타민·미네랄 보충제의 철분 함량은 전체의 40%가 상한섭취량을 초과했다.

특히 임산부용 비타민·​미네랄 보충제의 철분 함량은 전체의 40%가 철분 상한섭취량을 초과했다. 철분, 엽산, 비타민 C·D, 칼슘 등이 대표적이다.

임산부용비타민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 프로나탈 정’이 새해를 맞아 새롭게 준비한 TV CF와 더불어 새단장한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다만 임산부용 비타민D 제품을 고를 땐 첨가물만큼은 꼭 살펴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 남양유업이 300억원으로 추정되는 임산부용 비타민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하루 권장량은4mg 이상으로, 음식으로는 충분히 섭취하기가 쉽지 않아 대체로 엽산제나 종합비타민제의. 임신 초기 입덧 등으로 인해 음식 섭취가 어렵다면, 상담을 거쳐 멀티비타민 등을 섭취할 수도 있다. 이에 많은 임산부가 임산부용 종합비타민 영양제를 챙기고 있는데, 임산부 영양제를 구매할 땐 보다 안전한 섭취를 위해 몇 가지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세계적인 생명과학기업 바이엘코리아가 9일 기존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 프로나탈 정’에 ‘태아 신경관 결손’을 예방할 수 있도록 개선한 신제품 ‘엘레비트 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런데 이 약국에서 임산부용 비타민을 구입하던 사람에게 항암제를 내어준 황당한 일이 벌어졌다. 바이엘코리아대표 잉그리드 드렉셀은 임산부용 멀티 비타민 브랜드 엘레비트가 태아 신경관 결손 예방 적응증 획득을 기념해 둘이오래캠페인 바이엘 마더스데이를 진행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