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산부유산균

– 임신 중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임산부유산균

제품별로는 임산부 멀티비타민 △엘레뉴Ⅱ서흥가 70건으로 가장 많았다. 장용성 캡슐을 통해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히 갈 수 있도록 보호했으며 임산부 유산균을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도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3종의 소화효소를 더했으며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적시스템을 통해 제품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어린이 및 어르신, 임산부 유산균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적시스템을 도입해 원료 및 출하 정보 등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기 때문에 어르신 및 임산부 유산균으로도 만족도가 높다. 임산부도 임신으로 인한 변비를 겪으므로 임산부 유산균이 필요하다.

임산부유산균

호르몬과 신체 변화로 인해 변비로 고생하는 임산부들의 경우 풍부한 유산균이 함유된 요거트 섭취가 도움이 된다. 구슬 유산균 트루락 관계자는 "임산부 유산균 영양제를 고를 때는 락토바실러스 균종이 있는지, 엔테락 기술로 장용성 코팅을 적용했는지, 불필요한 화학 첨가물이 들어있지는 않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유산균 섭취 전 임산부나 수유부, 의약품을 섭취하는 분,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에는 의사와 상담 후 섭취 여부를 결정하는 것을 권한다.

구강으로 섭취한 프로바이오틱스가 여성의 몸에 이롭다는 것은 다양한 논문으로 증명이 되어있다.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라이프스토리에서 임산부를 위한 유산균 제품인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를 재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별로는 임산부 멀티비타민 엘레뉴Ⅱ서흥가 70건으로 가장 많았다.

임산부유산균 게다가 유산균은 임산부 면역력 증가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임산부 영양제로 일거양득이다. 이런 안전성 덕분에 임산부유산균으로 알려지고 있다. 임산부 영양제에 필수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성분으로 그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데, 때문에 산부인과에는 임신부를 대상으로 임산부유산균과 함께 별도의 처방을 제공 하기도 한다.

보다 좋은 제품을 고르려면 균주와 화학부형제 사용 여부 등을 면밀히 살펴봐야 한다.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우수한 품질을 가진 제품을 판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출산을 앞두고 있는 임산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마리 유산균으로 장 건강을 챙겨주는 건강기능식품 ‘데일리락토’일분 등 2종이며 각종 출산용품들로 구성된 앙쥬 샘플팩도 함께 증정한다. 임산부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섭취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로 받아들여진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