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장똑똑이레시피

최고의 요리 비결 – 최진흔의 김치 콩나물밥과 장똑똑이_

장똑똑이레시피

찜·조림류는 양념닭갈비찜, 삼치된장조림 등 9개, 구이·볶음·튀김류 레시피는 장똑똑이, 궁중떡볶음, 주꾸미채소볶음, 삼치살호두강정 등 30개가 포함됐다. 예미정. 대신 ‘장똑똑이’라고 부르는 육장을 비빔장으로 쓰기도 한다.

찜ㆍ조림류는 양념닭갈비찜, 삼치된장조림 등 9개, 구이ㆍ볶음ㆍ튀김류 레시피는 장똑똑이, 궁중떡볶음, 주꾸미채소볶음, 삼치살호두강정 등 30개가 포함됐다. " 부잣집으로 소문난 경주 최씨 종가에서는 지금도 수란채의 레시피를 공개하지 않는다.

장똑똑이레시피

도는 지난해 11월 학교 영양교사, 학부모, 전문가 등 10명으로 ‘학교급식 건강식단 TF팀’을 만들어 이 레시피를 개발했다. 충남도 내 학생들의 식판이 게국지와 박속낙지탕, 한우무국, 인삼쌈장, 장똑똑이 등 전통음식으로 더욱 풍성해진다.   3일 장똑똑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넣고 국물이 약간 남을 때까지 볶듯이 끓이면 완성된다.

인삼쌈장, 장똑똑이 등 전통음식으로 더욱 풍성해진다. 애호박된장국, 장똑똑이는 강황쌀밥과 꽃게매운탕 등을 함께 묶었다.

장똑똑이레시피   한편, 이 레시피는 분량은 4인분 기준이다.

"장똑똑이 ESSEN" 장똑똑이가 화제다. 구이·볶음·튀김류 레시피는 장똑똑이소고기 볶음, 주꾸미채소볶음 등 30가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