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장조림레시피

소고기장조림_ by handycook

장조림레시피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소개된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만들 수 있는 만물상 장조림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부드러운 살결의 담백함이 일품인 닭가슴살에 짭조름한 간장소스를 곁들여 만든 닭고기 장조림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지난 2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는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요리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영신 기능장은 "식감은 쫄깃쫄깃, 육즙은 폭발하는 고기 요리를 준비했다"며 "시간을 1/4로 줄이고 육즙은 올린 초간단 장조림 비법"이라고 설명했다. 계란장조림 레시피를 공개했다.

장조림레시피

이어 조영신 조리기능장은 식감은 쫄깃하고 육즙은 폭발하는 고기요리를 선보인다. 지난달 19일 방송된 MBN ‘알토란’ 192회는 ‘2018 화제의 집밥 완전 정복’ 편에서 그 레시피가 공개됐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계란장조림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치 레시피를 공개한다. 2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에서 김수미는 흑란과 황금알을 이용한 계란장조림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달 27일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262회는 ‘명절 때 찐 살 쏙 빼주는 12시간 다이어트’ 편으로 꾸며졌다.

장조림레시피 ‘수미네 반찬’ 김수미표 계란장조림 레시피가 공개됐다. 온 가족이 좋아하는 메추리알 장조림 레시피를 공개한다. 소고기 홍두깨살 600g을 준비한다.

오늘은 달걀을 이용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촉촉한 노른자가 일품인 반숙 달걀 장조림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홍두깨살 600g을 삶는 시간 단축을 위해 1cm 두께로 잘라서 준비한다. 지난 2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의 계란 장조림 레시피가 공개됐다.

‘살림 9단의 만물상’ 장조림, 제육볶음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직도 저녁메뉴가 고민이라면, 비오는 날 생각나는 ‘수미네반찬’ 매콤한 돼지고기 두루치기부터 입맛 없을 때 좋은 밥도둑 반찬, 계란장조림과 간장게장 레시피까지 소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