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조개탕레시피

최고의 요리비결 플러스 – 빅마마의 Best 국, 조개탕

조개탕레시피

찜 레시피를 공개했다. 물이 끓으면 바지락을 넣고 마늘 한 수저를 넣고 끓인다. 주먹밥과 조개탕, 김버무리 잡곡밥과 된장국 등 담고 푸기만 하는 레시피가 필요하다.

에릭의 필살기는 백합조개탕. 에릭의 레시피는 조개를 끓인 뒤 입이 열리면 조개살을 발라내고, 다시 껍질로 국물을 낸다. 지난 25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낚지볶음을 만드는 방법이 공개됐다.

조개탕레시피

tvN ‘수미네 반찬’ ‘수미네반찬’ 매운낙지볶음과 조개탕 레시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낙지볶음에 어울리는 조개탕도 끓였다. 낚지볶음, 조개탕, 애호박 부추전을 요리했다.

여기에 기본제공인 조개탕과 차돌된장찌개, 차돌설렁탕, 비빔쫄면, 물쫄면, 차돌초밥 등 한끼 식사로도. 인공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데다 메뉴의 조리 레시피도 간단해 주부들의 창업문의가 높은 편이다. 김수미는 "다시마를 넣어야 한다", "부추는 지저분하니 4가닥만. 또한 김수미는 1g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최현석의 정량 레시피에 진땀을 뺀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표 애호박 부추전과 조개탕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조개탕레시피 2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에서는 보양식 낙지볶음, 조개탕, 애호박 부추전 레시피가 공개됐다. 실제로 식객남녀, 생생정보통에서는 조개구이, 조개탕, 해물모듬탕 등 업체 메뉴 특유의 푸짐한 비주얼을 집중 조명하며 시청자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인기 요인을 찾는 건 조개탕만큼이나 간단한 일이다.

매콤한 낙지볶음에서 시원한 조개탕에 이르기까지. 김수미가 필승의 레시피를 대 방출했다. 이날 백종원은 굴탕 레시피를 전수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수미네 반찬’에서는 매운낙지볶음, 조개탕 레시피가 전파를 탔다.

‘수미네 반찬’ 매운낙지볶음과 조개탕 레시피가 공개됐다. 비법 레시피가 공개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