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종합멀티비타민

컬러푸드 멀티비타민

종합멀티비타민

이러한 질병을 예방하려면 영양소가 골고루 배합된 균형 있는 식사와 함께, 부족한 비타민 보충을 위해 멀티종합비타민을 복용할 것을 추천하고 있다. 건강을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이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종합적으로 영양관리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소비자 입장에선 선택의 폭이 넓으니 좋기도 하나, 무엇을 골라야 할 지 고민스럽기도 하다. ㈜함소아제약은 채소 섭취가 부족한 어린이를 위한 종합비타민 ‘하마비타민 멀티-V’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성인영양제나 어린이영양제 종합비타민 및 멀티비타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종합비타민추천제품에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종합멀티비타민

또한 ‘LG생활건강 명절 선물세트’를 45% 할인해 5만4900원원에 선보이고 ‘보령 종합 멀티비타민’ 4박스를 51% 할인해 9900원에 판매한다.  ‘브리오 종합비타민 미네랄 23’이 성분과 함량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수분과 멀티비타민, 무기질 등 영양소 섭취가 필요하다. 불규칙한 생활의 2030, 종합적 영양관리 가능한 멀티 비타민 추천 2~30대의 경우, 바쁜 학업과 직장생활로 스케줄이 불규칙해 영양 균형을 챙기기가 쉽지 많다.

음식으로만 섭취하기 힘든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기 위해 홍삼이나 멀티 비타민, 종합 영양제 등의 건강보조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다. ㈜함소아제약은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채소 섭취가 부족한 어린이를 위한 종합비타민 ‘하마비타민 멀티-V’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종합멀티비타민 보령 멀티비타민은 7개 구매 시 7 1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음식만으로는 보충이 어려운 비타민C는 종합영양제나 멀티비타민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것이 좋다.

‘LG생활건강 명절 선물세트’를 45% 할인해 5만 원대에 선보이고, ‘보령 종합 멀티비타민’ 4박스를 51% 할인해 9900원에 판매한다.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꼽히는 멀티비타민을 꾸준히 섭취하면 만성피로와 기력회복에 도움이 된다.

할인을 적용해 오뚜기 추석선물세트 6호만1600원, LG생활건강 명절 선물세트만4900원, 보령 종합 멀티비타민 4박스원 등을 판매한다. 따라서 멀티종합비타민으로 보충할 것을 추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