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죽레시피

부담없는 아침식사로 좋은 들깨미역죽 만들기, 소화잘되는 아침메뉴 간단한 아침식사메뉴

죽레시피

버터넛스쿼시란 호박종류로 호박보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내며 노란색의 땅콩모양을 하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MBN ‘알토란’ 199회는 ‘자연 담은 가을 제철 밥상’ 편으로 꾸며졌다. ‘카트쇼’ 유민주 셰프가 간단한 죽 요리를 소개했다.

퓨레란 야채나 곡류를 삶아 걸죽하게 만드는 우리나라의 죽과 같은 서양식 스튜이다. 지난 30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교양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쉽게 차리는 속풀이 밥상’ 편으로 김무침, 멸치김볶음, 콩나물동태찌개, 호박죽 레시피를 공개했다. 대추생강청ㆍ김치제육볶음ㆍ고구마죽ㆍ고구마조림‧도토리묵밥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죽레시피

알토란에서 소개된 ‘김무침’ 레시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개되는 레시피는 간단하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N ‘알토란’ 198회는 ‘쉽게 차리는 속풀이 밥상’ 편으로 꾸며졌다.

오트밀 레시피, 오트밀 먹는 법에 대해 소개하고는 한다. 단호박죽 만드는 법 tvN의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서는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한 맛의 단호박을 활용한 단호박죽 레시피를 선보였다. ‘알토란’에서는 멸치김볶음 호박죽 콩나물 동태찌개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죽레시피 ‘알토란’ 속 ‘호박죽’ 레시피가 공개됐다.  아이를 낳은 엄마들의 고민. 모유수유를 끝내고 우리아이 이유식을 어떻게 해야 할지다.   정미경 요리연구가는 녹두에 물을 넣고 불리고 믹서에 불린 녹두, 물을 넣어서 곱게 갈았다.

  지난달 30일 방영된  MBN ‘알토란’에서는 달콤한 호박죽 만드는 방법이 전파를 탔다. 채소 일품요리는 봄동샐러드, 배추묵샐러드, 버터더덕구이, 모둠봄나물튀김, 깐풍우엉, 파전, 미나리전, 양배추치즈전골 등의 레시피를 알려준다. 레시피가 매우 구체적이어서 지금 당장 이를 따라 멥쌀 죽을 쒀도 된다.

여기에 ‘김치 제육볶음’ 초간단 레시피도 공개한다. 황금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