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직수입비타민

빌리캐스퍼 공동개발 스포츠 멀티비타민음료 나인아이언 한글 영상 (짧은버전)

직수입비타민

필수아미노산과 비타민E, 폴리페놀, 카로티노이드 등 유익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브라질너트에는 셀레늄 외에도 칼슘, 비타민E, 식이섬유, 단백질, 철분, 불포화지방산 등 유익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21일 비타민하우스에 따르면,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원산지인 러시아에서 항공 직수입한 차가버섯으로 주요 영양 성분을 보호하기 위해 동결 건조한 제품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원산지인 러시아에서 항공 직수입한 차가버섯으로 주요 영양 성분을 보호하기 위해 동결 건조한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원산지인 러시아에서 항공 직수입한 차가버섯으로 주요 영양 성분을 보호하기 위해 동결 건조한 제품이다.

직수입비타민

비타민하우스는 21일 김미숙과 서경석을 모델로 한 ‘시베리안 차가버섯’ CF를 공개했다. 여기에 민들레와 오미자 추출물을 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상승시켰다. ◆홈플러스, 리빙박스 4종 단독 판매 홈플러스는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리빙박스 4종을 단독 판매한다 ◆한미헬스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 한미헬스케어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화학적 첨가물이 포함되지 않은 순수 브라질너트로 구성됐으며, 항공직수입을 통해 국내로 유통돼 산패 걱정이 없다. 여름에는 차가운 수프 ‘가스파초’를 먹는데 깍둑썰기한 토마토, 오이, 피망 등 비타민 C가 풍부한 건강. 스페인에서 직수입한 식재료로 본토의 식감을 살리기로 유명하다.

직수입비타민 또 신선도 유지와 품질관리를 위해 러시아 현지 제조원에서 모든 제조공정을 거친 완제품을 직수입한 것이 특징이다. 직수입한 완제품으로 밀크씨슬 추출물을 70배 농축한 성분을 담고 있어 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비타민하우스주는 품질 관리에 엄격한 러시아 현지에서 모든 제조과정을 거친 완제품을 직수입했다. 단백질, 비타민B, C, 식이섬유 등이 들어있다. 비타민하우스는 배우 김미숙, 방송인 서경석을 모델로 한 ‘시베리안 차가버섯’ CF를 공개했다.

비타민하우스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신선도 유지와 품질관리를 위해 러시아 현지 제조원에서 모든 제조공정을 거친 완제품을 직수입하고 있다는게 비타민하우스의 주장이다. 해당 제품은 캐나다와 대한민국 식약처 검사를 통과한 직수입 완제품으로 안전한 섭취가 가능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