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직장인비타민

내과닥터 로앤 비타민주사 직장인편

직장인비타민

시달리는 직장인들이 많다. 비타민 D 결핍이 심해 20대인데도 골다공증 수준으로 골밀도가 낮습니다. 특히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의 대부분을 사무실에서 보내는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이 겨울철 비타민 D의 결핍 증상에 더 많이 노출될 수 밖에 없습니다.

비타민 D 농도를 측정해보니 정상수준인 20에 훨씬 못미칩니다. 특히 25g의. 바쁜 직장인들의 간편 영양 간식으로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직장인비타민

비타민은 각종 과일 및 채소에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하루종일 실내에서 일을 하는 22살 직장인입니다. 그 중에서도 피로 회복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디저트가 주목 받으면서 직장인, 1인가구를 위한 편이 컵과일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따라서 술자리를 자주 갖는 직장인들은 종합영양제를 통해 비타민을 충분히 보충하는 것이 추천된다. 특히 하루 대부분을 실내에서 보내는 직장인들의 경우, 비타민D 영양제를 챙겨야 비타민D 결핍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직장인비타민 특히 겨울철에는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면서 실내 활동의 횟수가 증가한다. 그러나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 중 화학 부형제나 합성 첨가물 등을 함유한 것이 있어 주의하여 선택해야 한다. 사무실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들은 비타민D가 함유된 영양제의 도움을 받기도 한다.

이른 아침 바쁜 시간을 쪼개 아침 식사를 챙기는 직장인들에게 포스트 시리얼은 균형 잡힌 영양과 따로 챙기기 어려운 비타민까지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화학 부형제 사용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따라서 스트레스와 긴장감이 심하면서 상대적으로 운동량이 매우 부족하기 쉬운 학생이나 직장인들의 야식으로도 충분히 권장할만 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