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짬뽕레시피

최고의 요리비결 플러스 – ‘만만한 중식당’ 짬뽕밥_

짬뽕레시피

백짬뽕은 매운 짬뽕에 비해 반응이 좋았지만 전날 판매한 짜장면에 비하면 초라한 반응이었다. 김강우의 제안에 이연복은 "그래도 되지."라고 말하며 새로운 레시피로 백짬뽕을 만들었다. 촬영 전 정호영 셰프에게 ‘크림짬뽕’ 레시피를 직접 전수받은 강호동은 ‘강식당’ 이후로 오랜만에 메인 셰프의 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이에 외식창업에 꼭 필요한 업소용레시피 전문기업 ‘레시피코리아’는 ‘김명환 실장의 중식요리 3탄’ 레시피로 냉짬뽕을 선보였다. 김강우의 제안에 이연복은 "그래도 되지"라고 말하며 새로운 레시피로 백짬뽕을 만들었다. 촬영 전 정호영 셰프에게 ‘크림짬뽕’ 레시피를 직접 전수받은 강호동은 ‘강식당’ 이후로 오랜만에 메인 셰프의 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짬뽕레시피

  강호동과 이수근이 크림 짬뽕에 넣을 전복 등을 따기 위해 바다로 향했다.

‘짬뽕 고로케’는 고로케에 중화요리 짬뽕의 레시피를 적용한 이색 제품이다. – 재료 : 면120g, 새우살100g, 바지락살100g, 양파1/2개, 파1/2뿌리, 고춧가루5T, 진간장1T, 맛술1T, 다진마늘1T, 후추1/2t, 물500mL, 식용유2T 레시피 양파를 채 썰어 줍니다.

짬뽕레시피 20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고로케에 불맛 가득한 중화요리 짬뽕의 레시피를 적용한 이색 제품이다. 짬뽕 고로케는 스테디셀러 간식인 고로케에 불맛 가득한 중화요리 짬뽕의 레시피를 적용한 이색 제품이다.

강호동은 정호영 셰프에게 ‘크림짬뽕’ 레시피를 직접 전수 받았다. 김강우의 제안에 이연복은 "그래도 되지."라고 말하며 새로운 레시피로 백짬뽕을 만들었다.  ‘동상이몽2’에서 인교진이 직접 짬뽕을 만들었고, 레피시를 공개했다.

촬영 전 정호영 셰프에게 크림 짬뽕 레시피를 직접 전수받은 강호동은 ‘강식당’ 이후로 오랜만에 메인 셰프의 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