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짬뽕만들기

최고의 요리비결 플러스 – ‘만만한 중식당’ 짬뽕밥_

짬뽕만들기

3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섬총사2’에서는 강호동이 앞서 정호영 셰프에게 배운 해물크림짬뽕 만들기에 도전했다. 이어 본격적인 짬뽕만들기, 짜장만들기, 찹쌀 탕수육 만들기까지 포함해 약 170분의 동영상 런닝타임 동안 세세한 부분까지 전달하는 동영상 레시피로 꾸며졌다. 여러 사업은 결국 그를 오너셰프로 만들기 위한 시행착오였다.

7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 이경규, 이덕화, 마이크로닷은 배 위에서 갑오징어를 이용한 짬뽕 만들기에 도전한다. 맛있는 짬뽕을 만들기 위해 많은 연구도 했지만, 짬뽕을 맛있게 한다고 소문난 집이라면 지역을 마다하지 않고 직접 찾아 다녔습니다. 日 여행중 본 트렁크 팬티 벤치마킹 사업. 바로 ‘메밀갈비짬뽕’이다.

짬뽕만들기

현지에서 먹혔다. 강호동은 소리도에서 자란 돌문어, 전복, 소라와 방풍잎으로 해물크림짬뽕을 만들기 시작했다. 해물 짜장이다.

‘해물짬뽕순두부’는 집에서 만들기 어려운 불맛까지 느낄 수 있는 얼큰함이 포인트로, 순두부의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짬뽕의 칼칼함과 어우러져 환상의 궁합을 보여준다. 해물 짜장에 손님들의 반응이 달아오르기 시작했다. 30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에서 인교진은 기운이 없는 소이현을 위해 직접 짬뽕을 만들기로 했다.

짬뽕만들기 인교진이 기력이 없는 아내를 위해 짬뽕을 만들기 시작했다. 강호동은 저녁 식사 시간에 맞춰 해물 크림 짬뽕 만들기에 나섰다. 맛있는제주 21호점 엄블랑디의 왕갈비짬뽕 ③ 좋은 서비스는 필수.고객에게 집중하라 손님이 찾는 가게를 만들기 위해서는 좋은 서비스도 필수다.

신은수와 허경환, 김강우는 짬뽕 100인분을 만들기 위한 장을 봤다. 해물 짬뽕, 50cm 삼겹살, 메기 불고기, 발효액 등이 소개된다. 돼지고기를 가져와 짜장으로 메뉴를 변경하는 모습으로 롤러코스터 둘째 날을 이어갔다.

해물 짜장으로 분위기를 반전을 노렸다. ‘생방송 투데이’에서 특제 짬뽕. 또 주인장은 깔끔한 국물을 만들기 위해서는 특제 양념장을 이용한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