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참치찌개레시피

시원칼칼♥참치두부찌개

참치찌개레시피

동원참치 쿡캔 동원F&B는 조리법을 써놓은 레시피 참치캔인 ‘동원참치 쿡캔’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또 동원F&B 사내 공모전을 통해 채택된 위트 있는 소개문구들도 레시피와 함께 담겨 있다.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앙증맞은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냈다.

해당 가게는 돼지고기 반, 김치 반 들어간 푸짐한 김치찌개부터 꽁치 김치찌개, 참치 김치찌개 3종으로 인기를 끌었다. 각각의 캔 뚜껑에는 참치김치찌개, 참치상추쌈밥, 참치간장버터밥 등 한국식 레시피부터 참치알리오올리오, 참치브루스케타, 참치브리또 등 서양식 레시피까지 총 55종의 다양한 참치캔 레시피가 그려져 있다. 동원참치 쿡캔은 캔 뚜껑에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참치캔이다.

참치찌개레시피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앙증맞은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참치캔이다. 31일 동원F&B에 따르면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세계 최초의 참치캔이다.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앙증맞은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앙증맞은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참치김치찌개, 참치상추쌈밥, 참치간장버터밥 등 한국식 레시피부터, 참치알리오올리오, 참치브루스케타, 참치브리또 등 서양식 레시피까지 총 55종의 다양한 참치캔 레시피가 각각의 캔뚜껑에 그려져 있다.

참치찌개레시피 반찬이나 찌개로 흔히 볼 수 있는 메뉴다. 상세한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레시피 일러스트가 담긴 제품이다.

동원F&B에 따르면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앙증맞은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세계 최초의 참치캔이다. 방송화면 캡처 김치와 김칫국을 적당히 넣은 뒤 김치가 잠길 만큼 생수를 붓고 10분을 강불에 끓인다.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