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찹쌀죽레시피

아플땐 죽이죠 !!! 자취요리 ‘참치죽 레시피’ !! ♥혜서니♥

찹쌀죽레시피

알토란 김하진 고구마죽 황금레시피 재료: 고구마, 당근, 연근, 통마늘, 찹쌀, 곶감 깨끗이 씻은 고구마 5kg의 껍질을 벗긴다. 삶은 호박을 믹서로 갈아준다.   삶은 호박을 믹서로 갈아주고 곱게 간 찹쌀을 넣고 찹쌀이 눌어붙지 않게 2분 정도 저어주면 끓였다.

제육볶음 레시피를 소개한다. 고추장, 물엿을 섞어 양념장을 만든다. 현미죽 레시피를 소개한다.

찹쌀죽레시피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MBN ‘알토란’ 190회는 여름 해독. 8 냄비에 참기름 1 큰 술, 불린 찹쌀 2컵을 넣고 볶는다. ‘알토란’ 속 ‘호박죽’ 레시피가 공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봉준호 조리기능장의 호박죽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강순의 명인은 경단이라고 다 같은 경단이 아니라며 쉽게 쳐지고 부는 찹쌀 경단과는 다른 비법 레시피를 공개했다. 알토란 호박죽 레시피 알토란 호박죽 재료: 늙은 호박 1개, 물 7컵, 불린 찹쌀 1/2컵, 물 1컵, 꿀 1컵, 소금 1큰술, 삶은 팥 알토란 호박죽 끓이기 밑동에 칼끝부터 넣고 눌러 자른다.

찹쌀죽레시피 김무침은 김 2장을 맞닿게 해서 비빈다. 불린 찹쌀을 넣고 재료를 잘 저어 준 후에 50분 정도 끓인 재료를 핸드믹서로 곱게 갈았다. 찜기에 물을 붓고 20~30분간 찐다.

그런 그가 1천500종의 레시피를 기록했다니 절로 머리가 숙여진다.   지난달 30일 방영된  MBN ‘알토란’에서는 달콤한 호박죽 만드는 방법이 전파를 탔다. 만들기 레시피 단호박죽은 소화 기능을 돕고 식욕을 증진시키는 효능이 있으며, 성장기 어린이나 허약 체질에 도움이 되는 영양식이다.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면 따끈한 죽 한 그릇이 생각나곤 한다. 하이닥 웰빙 푸드레시피 김선희입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