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천연건강식품

천연 비타민? 천연 원료 비타민? 건강기능식품 표시의 끝없는 논쟁._채널A_논리로풀다 시즌2 7회

천연건강식품

휴온스는 10일 홍삼과 천연물 관련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성신비에스티주’의 인수를 마무리하고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본격 확대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 대회에서는 천연물 신약 및 건강기능식품 등을 포함해 총 8개 분야에서 학술 발표가 진행됐다. 휴온스대표 엄기안는 홍삼 및 천연물 관련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성신비에스티의 인수를 마무리하고 국내외 건기식 사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김세완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차가버섯은 원물 그대로 섭취하기는 어렵다. 기술이전 주요 내용은 표고버섯, 오미자, 풋사과, 화분과 벌꿀 등 지역 특산작물 등 천연물을 이용한 건강식품으로, 소비자가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포장 형태의 제품 제조에 관한 기술이다.

천연건강식품

] 휴온스는 홍삼 및 천연물 관련 건강기능식품 기업 성신비에스티의 인수를 마무리하고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건강식품으로는 보기 드물게 미국 식품의약국의 승인을 받았다. 휴온스가 홍삼ㆍ천연물 관련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성신비에스티’의 인수를 마무리하고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본격적으로 강화한다.

차가버섯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천연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안드로시톨은 유전자를 조작하지 않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오리지널 미오-이노시톨 성분과 엽산, L-아르니긴, L-카르니틴뿐만 아니라 비타민E, 셀레늄 등이 함유된 천연 건강기능식품이다.

천연건강식품 인체에 유용한 물질을 화학제품이 아닌 천연소재로 대체하기 위해 개발, 생산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홍삼 및 천연물 관련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성신비에스티’의 인수를 마무리하고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 강화한다고 밝혔다. 휴온스는 홍삼과 천연물 관련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성신비에스티 인수를 마무리하고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휴온스는 성신비에스티가 보유한 홍삼 및 천연물 기반의 건강기능식품 개발 경험과 생산성을 확보하게 됐다. 쌀과 천연재료로 만들어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장난감 재료이자 간식이다. 이 천연건강식품은 프리미엄 포장으로 편리함과 고급성을 전부 갖추고 있기 때문에 선선한 가을 시즌에 알맞은 선물로 적합하며 높은 재 구매율과 입소문으로 유명하다.

휴온스는 홍삼 및 천연물 관련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성신비에스티’의 인수를 마무리하고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