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천하장사소세지

천하장사 소시지 구워 먹어보기. -실험먹방-

천하장사소세지

추억의 ‘분홍 소시지’의 원조격인 ‘진주햄 홈소세지’가 리뉴얼 출시된다. 진주햄 천하장사 소세지에서 돼지털이 발견돼 소비자가 경악했다. 또 26일까지 치어스 매장에서 카브루 맥주를 드시는 고객 대상으로 천하장사 더블링 소세지콰트로치즈, 참치마요, 할라피뇨 중 택 1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게임을 정직하게 이용한 사람만 허탈해진다. 누군가는 어렵게 발품을 팔아 간신히 얻는 이들 희귀종이 지하경제에선 ‘천하장사 소세지’나 ‘치킨마요’ 만큼의 고깃값으로 팔려나간다. 육공방 브랜드로 햄, 소세지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천하장사소세지

아이들이 즐겨먹는 소세지에서 동물 털이 발견돼 소비자가 경악했다. 때론 ‘뮤지션의 끼’가 넘쳐 오해받을 만한 일에도 휩싸이고, ‘천하장사 소세지 안주면 무대에 안올라가겠다’는 어이없는 루머에 시달리기도 했다. ‘천하장사’ 소시지로 유명한 진주햄대표이사 박정진, 박경진은 설을 앞두고 추억의 분홍소시지를 요즘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만든 ‘홈소세지 1963’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또 알라스카 명태살만을 사용하고 칼슘, 철분 등을 강화한 ‘천하장사 포키즈’도 발표했습니다. ‘천하장사’ 소시지로 유명한 진주햄이 설을 앞두고 추억의 분홍소시지를 요즘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맛과 성분을 보강한 ‘홈소세지 1963’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밖에 추석연휴 기간인 23일부터 26일까지 치어스 매장에서 카브루 맥주를 드시는 고객 대상으로 천하장사 더블링 소세지콰트로치즈, 참치마요, 할라피뇨 중 택 1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천하장사소세지 ‘천하장사’ 소시지로 유명한 진주햄대표이사 박정진ㆍ박경진은 설을 앞두고 추억의 분홍소시지를 요즘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맛과 성분을 보강해 ‘홈소세지 1963사진’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또 추석연휴 기간인 23일부터 26일까지 치어스 매장에서 카브루 맥주를 드시는 고객 대상으로 천하장사 더블링 소세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석연휴 기간인 23일부터 26일까지 치어스 매장에서 카브루 맥주를 드시는 고객 대상으로 천하장사 더블링 소세지콰트로치즈, 참치마요, 할라피뇨 중 택 1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실제로 ‘분홍소세지’나 ‘줄줄이 비엔나’, ‘천하장사’ 같이 제품명이 그 제품군을 대표하는 보통명사처럼 쓰이는 제품들을 우리 회사는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타고난 힘 뿐 아니라. 중국에도 전통 소세지가 있는데 마찬가지다. 소세지 천하장사가격도 25% 인상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