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청소년건강식품

의사들이 곁에 두고 먹는 영양제

청소년건강식품

종근당건강 제공 종근당건강은 청소년과 수험생 체력관리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그런 면에서 키성장과 건강한 면역기능을 바로 잡는 어린이·청소년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롱키원 프리미엄’이 주목받고 있다. 종근당건당종근당건강은 청소년과 수험생의 체력관리, 기억력 개선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기억력홍삼은 오랜 시간 공부하기 위한 체력 유지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만든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한편 다이어트보조제, 건강기능식품 선택 시 임산부, 청소년 및 어린이들은 성분에 주의해야 하며 구매 전 자신의 체질을 확인하여 구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청소년건강식품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최근 청소년과 수험생의 체력관리와 기억력 개선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청소년과 수험생의 체력관리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을 출시했다.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청소년과 수험생의 체력관리와 기억력 개선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섭취율은 낮은 반면 패스트푸드, 과자, 탄산음료 등 제한해야 할 식품의 섭취율은 높았다"면서 "청소년들이 편의식품으로 식사하더라도 건강한 음식을 고를 수 있는 영양교육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주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기사는 4월 24일 게재된 종근당건강,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 출시 이다.

청소년건강식품     종근당건강은 청소년과 수험생의 체력관리와 기억력 개선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을 출시했다. 종근당건강,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 출시 종근당건강은 최근 청소년과 수험생의 체력관리와 기억력 개선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이패스’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든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종근당건강은 청소년과 수험생의 체력관리와 기억력 개선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종근당건강은 청소년·수험생의 체력관리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종근당건강 제공 종근당건강이 14~19세 청소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을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