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에 좋은 ‘초록입홍합’ 맛있게 먹는 방법! 166회 20170818
초록입홍합오일
초록입홍합추출오일, N-아세틸글루코사민, MSM 등은 관절과 뼈 건강에 좋다. 퇴행성관절염에도 효과적이다”고 소개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씨스팡은 관절염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초록입홍합오일복합물을 원료로 한 ‘관절팔팔<사진>’을 제안한다.
초록입홍합오일
일반적인 초록입홍합 제품은 원료를 오일 형태로 추출해 유효 성분이 전체 10%에 불과하다. 일반적인 초록입홍합 제품은 원료를 오일 형태로 추출해 유효 성분이 전체의 10%에 불과하다. 이는 대부분의 분말 제품이나 오일 제품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동결건조 방식과는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
초록입홍합오일
일반적인 초록입홍합 제품은 원료를 오일 형태로 추출해 유효 성분이 전체의 10%에 불과하지만, ‘아로마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100% 환’은 원료를 분말 형태로 만들어 유효 성분을 100% 섭취할 수 있다. 초록입홍합추출오일 ‘관절팔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씨스팡대표이사 조정숙은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 ‘관절팔팔’이 4년 연속 생산실적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품목은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진 멜론 SOD 제품 ‘혈관팔팔피부팔팔’과 관절염 등 만성 염증 개선에 효과를 보이는 초록입홍합오일복합물 관절팔팔’, ‘눈팔팔 루테인’ 등이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난해 발표한 2016년 ‘연도별 개별인정형 품목별 생산 실적 현황’에 따르면 다양한 관절 기능성 원료 중에서 초록입홍합오일복합물의 생산 실적이 가장 컸다. 샐러드나 홍합탕으로 먹을때는 기름을 함께 곁들여주면 좋다. 뉴질랜드 라이프스팬의 한국 지사인 ‘케이라이프’대표 차규학가 정식 국내 업무를 시작하고 첫 제품으로 ‘초록입홍합오일 25,000mg’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초록입홍합오일 초록입홍합에서 발견된 불포화 지방산은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는 피쉬오일, 달맞이꽃오일보다도 200배 이상의 강한 염증 억제효과가 있는 것으로 임상실험을 통해 알려져 있다. 초록입홍합을 동결 건조시킨 분말에서 오일성분만을 추출하여 만든 제품이 국내 병원 임상실험을 통해 기능성을 입증 받았고 건강기능식품으로 등록되어 유통되어왔다. 초록입홍합 오일은 오메가3 불포화 지방산, DHA, DPA 등이 결합해 있어 체내 염증 유발 물질 생성을 막고 관절 건강에 도움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적인 초록입홍합 제품은 원료를 오일 형태로 추출해 유효 성분이 전체의 10%에 불과하지만 아로마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100% 환은 원료를 분말 형태로 만들어 유효 성분을 100% 섭취할 수 있다. 지난 18년간 초록입홍합오일복합물 ‘관절팔팔’로 소비자 재구매율이 높은씨스팡에서 직수입 후 제조해 제품 안전성 면에서 신뢰도가 높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초록입홍합오일복합물은 관절 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조인트 키 4000 200정은 초록입홍합, 피시 오일, EPA, DHA를 원료로 사용해 차별화를 두었다. 이번에 출시된 라이프스팬의 초록입홍합오일 25000mg은 전 세계의 모든 초록입홍합 제품 중 가장 함유량이 높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