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초유영양제

깐깐한 뉴질랜드 엄마들의 선택 – 고헬씨 초유

초유영양제

어미 젖소의 초유가 면역력에 좋다는 정보가 일반화되면서 키즈유산균 등 어린이 필수 영양제에 부원료로 초유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들이 많이 생산되고 있다. 저스트헬스가 제공하는 저스트초유, 저스트칼슘 제품은 아기부터 학생에 이르기까지 부담 없이 쉽게 씹어 섭취할 수 있는 천연 초유영양제이다. 아이들도 쉽게 먹을수 있게 면역글로불린이 풍부한 뉴질랜드 초유를 넣어 프로폴리스의 향과 맛을 순화시킨 어린이 전용 영양제로 나온 키즈 프로폴리스 제품도 있다.

또한 무릎과 손목, 손가락 등에 위치한 성장 판이 닫히는 시기가 오기 전에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는 건강음식 중 하나로 초유 성분이 함유된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럴 때는 성장기 유아 · 어린이 영양제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다. 성장기어린이영양제 ‘키즈징크락토’를 선보였다.

초유영양제

건강음식으로 초유 성분이 함유된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에 많은 건강기능식품 업체들이 초유가 함유된 다양한 영양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는 건강음식 중 하나로 초유 성분이 함유된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유아·어린이·성인 특성에 맞춘 3종 선보여 동국제약이 유아, 성장기 어린이 및 성인의 면역력 강화를 위한 초유원初乳園 3종을 출시했다. 현재까지 엄마들이 자녀의 건강을 위해 필수적으로 면역글로불린이 함유된 초유 영양제를 찾는 이유다. 뉴질랜드의 청정지역에서 양질의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의 대표 영, 유아 영양제를 가져왔다.

초유영양제 아무리 좋은 영양제가 있어도 아이들이 거부하면 소용 없다는 점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하이웰초유는 맛과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스페쉬 ‘하이키업’은 체계적인 영양공급이 가능한 종합영양제다. 성장기 유아·어린이 영양제 3인방으로 알려진 하이웰코리아 대표 상품은 초유, 키즈유산균, 키즈프로폴리스 이다.

초유를 ‘신이 내린 최고의 영양제’라고 부를 만 하다. 송아지의 경우 보온이 가능한 송아지 방에서 따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고 영양제와 초유 적정 공급 등으로 가축 질병을 예방조치를 한다. 저스트헬스가 제공하는 저스트초유, 저스트칼슘 제품은 아기부터 학생에 이르기까지 부담 없이 쉽게 씹어 섭취할 수 있는 천연 뉴질랜드 초유영양제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