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츄어블비타민

멀티비타민, 츄어블칼슘, 아이루테인, 스피루리나 – 제품소개/ 이다은 SRM

츄어블비타민

있는 ‘츄어블 비타민D 1000’ 등을 판매하고 있다.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는 섭취가 편리한 츄어블 형태가 특징이다. 현대인에 부족한 비타민D.1일 1캡슐로 하루 권장량 충족 종합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가 ‘비타민D 츄어블 2000IU’를 출시하며 비타민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오메가3 플러스 비타민D 1200캡슐 △홀 멀티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츄어블 비타민D 1000 등을 판매하고 있다.

츄어블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보장균수를 15억 마리로 늘렸고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추가했다. 내추럴이믹스는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D 츄어블 ⓒ 한국야쿠르트 종합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는 ‘비타민D 츄어블 2000’을 출시, 비타민시장 공략에 나섰다.

한국야쿠르트가 스위스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만든 ‘비타민D 츄어블 2000IU’를 출시하며 비타민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한편, 내추럴이믹스는 캐나다 벤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에 위치한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업이다. 유진바이오텍> 비타민은 신체의 기능 및 성장, 유지에 필수적인 유기물질이다.

츄어블비타민 아이의 건강을 고려해 인공 착향료와 인공 착색료, 인공 감미료를 배제한 ‘3蕪’ 비타민으로 만 2세부터 누구나 섭취 가능하다. CJ제일제당에서 2015년말 출시한 ‘H.O.P.E 츄어블 비타민’도 꾸준히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비타민D는 햇볕을 쬐면 체내에서 합성되어 ‘햇빛 비타민’으로 잘 알려져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엔큐엔에이대표 홍창일가 최근 씹어먹는 비타민D 제품 ‘D3-드림 츄어블’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비타민D는 햇볕을 쬐면 체내에서 합성되어 ‘햇빛 비타민’으로 잘 알려져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