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치즈라면레시피

수요미식회도 인정한 ‘맛있는 라면’ 끓이는 법

치즈라면레시피

유어스짜계치는 SNS상에서 유명한 모디슈머 레시피로 짜장라면에 계란프라이, 치즈를 넣어서 즐기는 고객이 많은 것에 착안해 이 레시피를 활용한 이번 유어스짜계치를 출시하게 됐다. CU는 식품업체와 손잡고 갈릭버터 까르보나라와 크림치즈 등 다양한 파스타 소스부터 간장치킨맛, 갈비맛 등을 가미한 다양한 라면을 선보여왔다. ‘편의점 꿀조합’ 집에서 간단히 만드는 마크정식 레시피 재료: 컵떡볶이, 스파게티 컵라면, 소세지 햄, 스트링치즈, 모짜렐라 치즈 마크정식은 편의점 음식으로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요리다.

열량은 높지만 매콤달콤한 치즈 떡볶이에 라면과 소시지까지 누구나 좋아하는 재료들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사태살로 만든 수육과 겨자선 샌드위치 등 한정식표 집밥 레시피도 공개했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 캡처 ◆ 최현석 ‘명란한 냉라면’ 레시피 컵라면 면을 삶아 얼음물에 식힌다.

치즈라면레시피

황교익은 "모디슈머. 달걀은 반숙 정도로 익히고 기호에 맞게 치즈와 쪽파를 추가한다. 본고장인 미국은 물론 중국, 일본, 필리핀, 영국, 뉴질랜드 등지로 레시피를 전했다. 라면 맛있게. 만든 라면에서 유래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짜장라면에 계란프라이, 치즈를 넣어서 즐기는 고객이 많은 것에 착안했다. 7%, 컵라면 8%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유어스짜계치는 SNS상에서 유명한 모디슈머 레시피로 짜장라면에 계란프라이, 치즈를 넣어서 즐기는 고객이 많은 것에 착안해 이 레시피를 활용한 제품을 내놓게 됐다.

치즈라면레시피 열량은 높지만 치즈 떡볶이에 라면과 소시지까지 누구나 좋아하는 재료들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 역시 SNS상에서 유명한 모디슈머 레시피로 짜장라면에 계란프라이, 치즈를 넣어서 즐기는 고객이 많은 것에 착안해 출시하게 됐다. GS25는 진한 짜장 소스에 고소한 치즈 스프와 계란 후레이크를 넣어 고소하고 짭짤한 중독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과 쿠지라이식 라면 레시피를 소개한다.

중국식 매운 소스 활용법은 라면과 짜장면, 짬뽕 등에 활용할 수 있었다. 짜장면에 중국식 매운 소스를 넣자. 또한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도 순대의 이색 레시피인 치즈 순대가 완성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