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치즈퐁듀레시피

한국인 입맛에 맞는 치즈 퐁듀 (how to make Korean cheese fondue)

치즈퐁듀레시피

국내 명품인증. 특히 에멘탈치즈와 체다치즈의 조화로 탄생한 이현우만의 퐁듀치즈소스까지 맛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총주방장인 스테판 뫼트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위스 정통 레시피의 퐁듀를 구현해낼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이제까지보다 더 많은 요리가 재현되어 감자튀김, 피자 등의 익숙한 레시피부터 밀푀유, 치즈 퐁듀 등의 특별한 레시피까지 60종류의 다양한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

실제로 이 두 가지 성분은 수많은 레시피에서 함께 사용된다. 이날의 백미는 퐁듀 통닭 맛집이었다. 현재 한국을 포함한 총. 도미노피자는 ‘콰트로 치즈퐁듀’를 새롭게 선보인다.

치즈퐁듀레시피

이날 소개되는 곳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신미경 홍대닭갈비’집-2245-5222이다. 이에 매년 2~3월경 딸기 품질이 좋은 시기에 맞춰 트랜디한 레시피로 딸기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퐁듀는 스위스 대표 요리 중 하나로 와인이나 오일을 넣어 녹인 따뜻한 치즈에 빵, 고기, 야채 등을 찍어 먹는 냄비 메뉴로 알려진다. 트러플 치즈, 트러플 특유의 향을 지닌 이탈리아산 천일염으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13만 7천원이다.

치즈퐁듀레시피 치즈 생산업자들의 모임인 스위스치즈연맹에서 자위 운동의 일환으로 퐁듀를 이용한 레시피를 만들어 퍼트렸다. ◆김홍의 레시피스토리 요즘 테이블 몇 개 놓은 고가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이 세몰이를 한다. 블루치즈퐁듀에 불고기와 김치, 핫치즈퐁듀가 함께 어우러진 맛을 느낄 수 있다.

리코타치즈의 오묘한 조합으로 싱그러운 맛을 자아낸다. 시간이 지나면서 맛과 레시피가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변화돼 이제는 전 세계인이 즐기는 겨울철 대표 디저트가 됐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테판 뫼트 총주방장이 정통 레시피로 퐁듀의 참맛을 선사한다.

생생정보’의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닭갈비 맛집이 전파를 탄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