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치킨가루

집에서 엄청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만들기!! 제대로 먹방했어요!! 크리스피치킨 인줄 SINCOOK-신쿡

치킨가루

생닭에 치킨파우더를 묻혀 전자레인지에 5~10분 정도만 돌리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전자레인지치킨이 완성되는 ‘마법의 치킨가루’가 그 주인공이다. 7월 치킨플러스는 눈맞은치킨과 로제떡볶이를 신메뉴로 출시했다. 헤일로가 명품 사료로 불리는 이유는 ▲건조육. 헤일로는 가루 형태의 건조육 Meal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

빵이나 피자와 달리 양념치킨의 경우 곡물 가루 단계의 버프가 계승되지 않기 때문에 완제품 단계에서 돌판 양념구이를 한 뒤 찌는 것이 좋다. 레시피별로는 치킨&치킨간, 연어&흰살생선 등이 있다. 이번에 출시한 ‘눈맞은치킨’은 치즈시즈닝 가루를 활용하여 개발한 메뉴로, 치킨 위에 치즈눈가루가 뿌려져 있는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해 ‘눈맞은치킨’이라는 이름을 붙이게 되었다.

치킨가루

◆ 인절미 치즈 치킨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한 인절미 치즈볼과 한입 고구마, 달콤한 소스와 고소한 풍미의 콩가루가 어우러진 치킨 메뉴로, 가을의 달콤함과 고소함을 한 번에 담아냈다. 쌀가루 특유의 바삭함과 치킨의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허니갈릭’, ‘크림치즈’, ‘겉보리 소금’ 등 3가지 다른 매력의 디핑소스가 제공된다. 이어진 3회전은 BH사의 치즈 가루를 뿌린 치킨과 D사의 ‘갈핫’ 치킨이었다.

이어 기름에 튀긴 치킨 윙에 순금가루를 뿌려 황금빛 비주얼을 완성한다. 천연함초죽염으로 염지를 하고, 천연당과 발효식초로 만든 수제피클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치킨브랜드인 ‘멕시카나’의 눈꽃치즈 치킨은 후라이드 치킨에 치즈가루를 버무리는 형태로 치즈가 골고루 섞여 있어 치즈 치킨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치킨가루 닭은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고 잡내를 제거하기 위해 우유에 30분간 담가둔다. 해당브랜드는 카레가루와 옥수수 전분만은 사용한 특제 파우더 레시피를 고집해 치킨을 튀겼을 때 진한 카레향의 고소함에 바삭한 식감을 더해 후라이드 치킨의 본좌를 지켜오고 있다. 쌀가루를 입혀 바삭한 식감이 오래간다고 교촌치킨은 설명했다.

생닭에 치킨파우더를 묻혀 전자레인지에 5∼10분 정도만 돌리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전자레인지치킨이 완성되는 ‘마법의 치킨가루’가 그 주인공이다.

안심치킨도 무항생제닭과 쌀가루로 튀긴 치킨이다. 두 치킨을 맛본 밴쯔는 BH사의 치킨을 승자로 꼽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