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치킨소스

디핑 소스 8가지

치킨소스

바삭한 치킨을 사천요리 대표 소스인 라유소스와 중국 흑식초로 버무려 그 위에 고추튀김과 땅콩 등으로 구성된 ‘매직칠리’를 토핑했다.   이어 빌베리 소스를 얹은 치킨 스테이크까지 완벽하게 만들어냈다. 바삭한 치킨을 사천요리 대표 소스인 라유소스와 중국 흑식초로 버무려, 그 위에 고추튀김과 땅콩 등으로 구성된 ‘매직칠리’를 토핑해 고소함과 향긋함이 곁들어진 맛이 일품이다.

먼저 굵은 소금을 넣고 끓인 물에 파스타면을 삶아준다. 여기에 로티세리 치킨의 풍미를 극대화시켜주는 써브웨이 시즌 한정 특제 소스 ‘리치 시저 소스’를 곁들이면, 치킨의 담백한과 소스의 깊고 진한 맛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치킨 샌드위치를 맛 볼 수 있다. “‘치킨 소스’는 한국에서 100% 들여온다.

치킨소스

바게트 오픈샌드위치 치킨가스 오픈샌드위치Ingredients 시판 치킨가스 1개, 돈가스소스 · 버터 적당량씩, 바게트 1조각, 상추 ⅓장  How to make 1 치킨가스는 바삭하게 튀긴다. bhc치킨은 매운맛 소스가 고추장을 베이스로 한 것이 대부분인 것에 비해 ‘치하오’는 라유를 베이스로 한 새로운 범주의 치킨으로 색다른 맛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네네치킨은 치즈 스노윙, 파닭, 핫블링, 크리미언 등 다양한 소스를 이용한 치킨 브랜드의 대표 주자로 마니아층 소비자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전 부문 성별 및 학력 제한은 없으며 5성급 호텔 주방장 근무 경력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오븐 구이 치킨 봉지를 뜯으면 냉동 상태의 치킨과 소스 2봉지가 들어 있다. 한고은은 "다이어트 식단을 필수다.

치킨소스 강남 골목 구석에 있지만 언제나 웨이팅이 있을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서 제조하는 소스가 치킨 맛을 좌우하는 만큼 소스의 신선도 유지에도 각별히 힘쓰고 있다. 하지만 직접 만든 양념치킨소스는 희한하게 치킨집에서 맛보는 양념치킨소스와는 차원이 다르다.

  핫블링 치킨은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핫블링소스와 청고추, 홍고추가 매력적인 메뉴이다. 모집부문은 피자 소스개발자 1명, 치킨 메뉴개발자 1명이다.

뼈가 있는 치킨을 꺼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순살 메뉴도 출시했다. 후라이드와 고추장을 베이스로 한 양념치킨만 있던 시절 짭조름한 간장소스를 바른 간장치킨을 선보이며 메뉴 차별화에 성공했기 때문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