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치킨양념소스

를 에 찍어먹으면!?!? 소프

치킨양념소스

‘양념치킨 큰사발면’은 매콤하고 달콤한 양념치킨소스와 라면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양념치킨 큰사발면은 매콤하고 달콤한 양념치킨소스와 라면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농심은 고추와 후추를 섞어 매콤한 양념을 만들고, 국산 사과와 꿀로 단맛을 더해 특유의 감칠맛 나는 소스를 완성했다.

메인 메뉴는 4가지로 후라이드, 양념, 프리킹핫소스, 불고기치킨 등이다.

치킨양념소스

슈프림 치킨은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두 소스가 한번에 부려진 양념 치킨이다. 금방진세마리치킨 ‘금방진세마리치킨’은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프랜차이즈로도 잘 알려져 있다.

오렌지 소스로 졸여낸 오렌지 치킨, 양념 치킨 소스를 사용한 스파게티와 치킨 볶음밥 등 치킨 사이드 메뉴도 추가됐다. 모디슈머, 인증샷·리뷰 열풍에 이색라면 인기도 쑥쑥 미역국부터 스파게티, 양념치킨까지 다양한 맛 담아내. 소스는 가장 대중적인 토마토 소스를 선택했다.

치킨양념소스 ‘양념치킨 큰사발면’은 매콤하고 달콤한 양념치킨소스와 라면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양념치킨 큰사발면은 매콤하고 달콤한 양념치킨소스와 라면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뼈가 있는 치킨을 꺼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순살 메뉴도 출시했다.

하지만 직접 만든 양념치킨소스는 희한하게 치킨집에서 맛보는 양념치킨소스와는 차원이 다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