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든 램지의 바삭바삭한 생선 with 스위트 칠리소스!!
칠리소스
이번 제품은 오일과 양념을 버무린 소스를 생감자칩에 뿌리는 ‘닷’ 방식을 적용한 것으로 ‘토마토케찹맛’, ‘칠리소스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김지혜가 건네는 음식을 맛본 박준형과 두 딸 모두가 너무 맛있다며 맛을 극찬했다. 감자엔 소스닷은 감자에 케찹을 찍어먹는 듯한 풍미의 ‘토마토케찹맛’과 매콤한 ‘칠리소스맛’ 두 가지로 선보인다.
감자엔 소스닷은 감자에 케찹을 찍어먹는 듯한 풍미의 ‘토마토케찹맛’과 매콤한 ‘칠리소스맛’ 두 가지로 선보인다. GS25는 다양한 야채와 햄 등을 활용한 볶음밥에 메인 메뉴인 새우튀김에 크림과 칠리소스를 각각 얹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칠리소스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려주면 근사한 요리가 완성된다.
크림과 칠리소스를 각각 얹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감자엔 소스닷은 감자에 케찹을 찍어먹는 듯한 풍미의 ‘토마토케찹맛’과 매콤한 ‘칠리소스맛’ 2종을 선보인다.
칠리소스 감자엔 소스닷은 감자에 케찹을 찍어먹는 듯한 풍미의 ‘토마토케찹맛’과 매콤한 ‘칠리소스맛’ 두 가지로 선보인다.
감자엔 소스닷은 감자에 케찹을 찍어먹는 듯한 풍미의 ‘토마토케찹맛’과 매콤한 ‘칠리소스맛’ 2종이다.
GS25는 이번 미라클 볶음밥을 시작으로 픽미픽미 수상 레시피를 활용한 먹거리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