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칠리스위트소스레시피

스위트칠리소스 – sweet chili sauce

칠리스위트소스레시피

나머지 ‘스파이시 핫포크’, ‘스위트 치킨텐더’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붉바리를 손질해 반으로 가른다.

레드ㆍ엘로우ㆍ그린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된 ‘아침에스프’는 각각 토마토, 구운 스위트 옥수수, 브로콜리. 레시피다. 글로벌 소스제품 개발을 지원하고, 관련 산업을 전문적으로 육성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소스를 더한 퓨전 레시피를 접목했다.

칠리스위트소스레시피

1개, 스위트칠리소스 ¼컵, 올리브오일 3큰술, 다진 마늘 1작은술, 후춧가루 약간 만드는 법 1 방풍나물은 먹기 좋은 잎만 떼어 씻고 물기를 제거한다. 특히 신제품에 사용된 토르티야는 착향료, 착색료, 유화제, L-글루탐산나트륨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핫포크’, ‘스위트 치킨텐더’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힐링레시피의 주재료는 로메인 상추다. 산적, 스위트 칠리소스, 스리라차 소스, 고수 등이다. 비프&할라피뇨는 달콤한 소불고기에 모짜렐라 치즈, 매콤한 할라피뇨를 넣어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칠리스위트소스레시피 대상 청정원은 오리지널 레시피로. 생크림 머스타드소스,스위트 망고칠리소스,홀스래디쉬 스테이크소스 등이다. 이국적인 레시피의 새우요리와 함께 다채로운 메뉴를 출시했다.   참치 파니니 샌드위치. 1개, 스위트칠리소스 1/4컵, 후추가루 약간 <만드는 법> 참치는 체에 받쳐 물기를 제거하고, 후추로 간을 한다.

△스파이시 핫포크 △스위트 치킨텐더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유명 소스를 재현한 제품을 앞세워 국내 소스시장 1위 굳히기에 나섰다. 멕시코 전통 음식 중 하나인 브리또는. 달콤한 소스를 더한 퓨전 레시피를 접목했다.

콘치즈 퀘사디아는 스위트콘과 모짜렐라 치즈를, 할라피뇨 콘치즈 퀘사디아는 할라피뇨를 넣었다 나만의 레시피를 이용해 DIY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박나래 ‘마성의 분짜조’ 레시피 쪽파와 양파를 잘게 썬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