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카르보나라소스레시피

우유 크림 파스타 만들기 Cream Pasta recipe :: 키미(Kimi)

카르보나라소스레시피

이탈리아식 카르보나라 레시피를 전수한다. 매콤한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페페로치노 고추를 통째로 올려 내는 것도 새롭다. 사용해 소스의 농도를 높여 풍미를 더해주는 리에종 방식을 카르보나라 등에 적용해 선보인다.

선물…그의 레시피는?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마이리틀텔리비전’ 백종원의 카르보나라 선물이 화제다. 일부 고객은 크린 소스가 아닌 계란 노른자와 베이컨 등으로 조리한 ‘카르보나라’를 맛보고 입맛에 맞지. 제철 농수산축산물에 이탈리아 레시피를 적용하는 방식이다. 한번 맛보면 중독될 수밖에 없는 신비의 ‘백주부표 요리법’을. 특히 본격적으로 요리에 나선 백종원은 "이탈리아식 오리지널 카르보나라는 크림소스로 만드는 게 아니다.

카르보나라소스레시피

매콤한 토마토 소스가 일품인 ‘페코리노 아마트리치아나’는 고소한 페코리노 치즈를 소스와 함께 졸여 선보인다. 오상진은 전현무와 한석준에게 청첩장을 주러 왔다가 얼떨결에 요리 스승이 돼 달걀노른자만으로 소스를 만드는 이탈리아 정통 카르보나라 레시피를 전수했다. 이탈리아 전쟁 당시 비밀결사대 ‘카르보나라’ 당원들이 즐겨 먹던 스파게티 크림소스 ‘카르보나라’가 한국의 대표 분식 ‘순대’를 만나 기발한 음식이 된다.

이탈리아식 카르보나라 레시피를 전수했다. 오상진은 전현무와 한석준에게 청첩장을 주러 왔다가 얼떨결에 요리스승이 돼 달걀노른자만으로 소스를 만드는 이탈리아 정통 카르보나라 레시피를 전수했다.

카르보나라소스레시피 티브이데일리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백종원이 크림 소스를 이용한 카르보나라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에 전현무는 달걀노른자 분리를, 한석준은 마늘 저미기를 맡아 각자의 숨겨진 요리 DNA를 끄집어냈다.

사용해 소스의 농도를 높여 풍미를 더해주는 리에종 방식을 카르보나라 등에 적용해 선보일 예정이다. 일부 고객은 크린 소스가 아닌 계란 노른자와 베이컨 등으로 조리한 ‘카르보나라’를 맛보고 입맛에 맛지. 제철 눙수산축산물에 이탈리아 레시피를 적용하는 방식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